신제품 출시 계획 보고서 줄 먹는 달팽이 이어폰 줄 정리 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신제품 출시 계획 보고서
제품명 : 줄 먹는 달팽이
(이어폰 줄 정리)
제품 소개
(1) 제품 설명
- 자동 줄 감기 기능
- 이어폰이 들어가는 길이를 고정시킬 수 있는 홀드 버튼
- 기기(MP3)에 탈부착 가능
(2) 제품 기능 (장점)
- 버튼 하나로 줄을 손쉽게 감을 수 있다.
- 기존 경쟁사의 일체형 이어폰에 비해 다른 이어폰 사용이 가능하다
- 친근한 디자인
- 줄 꼬임 방지 기능
- 이어폰 교체 가능
- 이어폰의 수명 연장
- 생활오염(ex)얼룩, 때 등)을 방지
아이디어 수집 (1/2)
1) 고객 - 고객의 욕구, 불만을 설문조사로 파악
(대상 : OO대학교 학부생 50명)
⇒설문지를 통해 이어폰 사용자들은 이어폰의 짧은 수명과 이어폰을 보관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만,이어폰을 보관할 때 별다른 보관방법이 없고 말아서 보관하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이어폰의 잦은 고장과 이어폰 줄 꼬임을 방지하고 이어폰을 보관이 편리하고 휴대하기 편한 이어폰 보관함을 생각해 보았다.
⇒설문지를 통해 이어폰 사용자들은 이어폰의 짧은 수명과 이어폰을 보관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만, 이어폰을 보관할 때 별다른 보관방법이 없고 말아서 보관하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이어폰의 잦은 고장과 이어폰 줄 꼬임을 방지하고 이어폰을 보관이 편리하고 휴대하기 편한 이어폰 보관함을 생각해 보았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까르푸가 서양기업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같은 동양인이며 과거 형제나라라는 동질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6) 문제점 및 향후 계획중국의 유통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많은 문제점이 있었다. 특히 단독추자를 불허하고 합자 또는 합작 투자만을 허용하는 제도적 진입장벽이 존재한다는 점, 그리고 소매업만 허용하고 도매업은 원칙적으로 불허하지만 시험적으로 허용한다는 것이다.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줄 테니 임대부터 해달라고 했다. 한 층을 사무실 공간 15개로 나눠, 사무실당 월 1000달러를 받은 다음 절반을 건물주에게 주고 나머지는 자신들이 갖는 것이 둘의 계획이었다.▲ 미겔 매켈비 위워크 공동 창업자.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영세 사업자들이 광고를 보고 몰려들었다. 2008년 가을 금융 위기가 터졌지만, 사업은 오히려 번창했다. 불경기로 고용 시장이 얼어붙자 1인 창업이 갑자기 늘어났다. 그린 데스크는 불과 1년여 만에 뉴욕 퀸스와 브루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계획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전체 수출물량의 40%인 600만대를 GSM단말기로 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 전자는 지금까지 중국 중심으로 이러져 왔던 GSM단말기 수출시장도 올해 부터는 유럽, 중남미 등으로 다변화 시킬 방침이다.4) 애니콜성공사례모든 생명체는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평형으로 만들려는, 그러한 속성 을 가지고 있다. 이는 동-식물을 비롯해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개체가 자기저항력이라 불리우는 속

  • [글로벌경영전략] IBM 마케팅전략
  • 정리를 한다.♦참고자료☞ http://www.ibm.com/kr/☞ IBM Global Services : The Professional Computer Industry case 38-1 저자: Robert J. Mocker, Vincent Pawlowski, Dorothy G, Mologite, Marc E. Gartenfeld☞ IBM 한국보고서 - 2007 한국IBM 발행☞ http://www.gizmodo.com☞ 한국IBM 글로벌서비스 산업별 리더 및 Offering 소개 - 2007 한국IBM 발행☞ IBM 사례를 통해본 기업경영과 B2B 특허전략 - 홍명곤, 2000 .I☞ IBM의 고객전략 수립방법 및 사례연구 - 한국IBM 프리젠테이션 자료☞ 제일기획 - 프리젠테이션

  • [경영학] 삼성 옙 YEPP vs 애플 아이팟 iPod 비교분석
  • 신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달 초에는 블루텍의 MP3플레이어 연구개발(R&D) 인력을 본사로 흡수하면서 디지털오디오 사업도약을 다짐했다. 3. 삼성은 현재 MP3시장의 1위 석권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2006년 시장점유율을 30%까지 확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 마케팅 계획 속에서도 YEPP은 여전히 소비자 선호도 2위자리만을 지킬 뿐이다. 실제로 국내 가격비교 쇼핑 포털 다나와(www.danawa.com 대표 성장현, 손윤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