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정보를 이용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사례 호텔 카지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내부정보를 이용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사례
HARRAH’S 호텔카지노
목 차
1. 내부자료 유형
2. 내부자료 유형(계속)
3. 회사소개
4. Harrahs카지노의 문제
5. 해결방안
6. 내부자료 획득 방법 및 이용사례
7. 내부자료 이용사례
8. 내부정보를 바탕으로 차별화 전략
9. Harrahs의 CRM
10. 성공결과
11. 결론
사외물류자료
완성재화재고목록기록
창고재고목록기록
선적기록
생산 및 운영자료
생산계획과 지연 생산비용
재가공 및 변경기록
품질관리기록
고객서비스자료
서비스기록
서비스불만
도우미전화
(help-line calls)
마케팅 의사결정
판매 및 마케팅 자료
Markerting lead and prospect data
판매 커미션 기록
Quotation system records
Order entry system
Accounts receivable system
사내물류자료
입찰(Bids received)
Puchasing and accounts payable system
Receving system
원자재 및 부품재고목록시스템
1. 내부자료 유형
2. 내부자료 유형(계속)
- 내부자료는 오늘날 전략적 및 전술적 가치를 갖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모든 산업에서 회사들은
정보를 활용 함으로서 얻는 이익을 깨닫고 있음.
(1)사내물류자료: 회사가 어떻게 환경과 공급자들로
부터 필요한 자원을 획득 하는가를 말함.
Ex)공급자들 사이의 계약, 내부영수기록.
(2)생산 및 운영자료: 원자재, 구성요소, 서비스들이
판매 할 완성재화로 변형.
Ex)초기 생산조업 동안, Marketer 들은 생산 및 조립문제들과 관련된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3)사외물류자료: 재화를 창고에 보관, 고객들에게
운송하는데 필요한 물리적, 단계적 체계.
Ex)완성재화 모니터링, 내부/외부창고보관.
(4)판매 및 마케팅자료: 조직과 조직의 고객들 사이
에 중요한 연결고리.
Ex)시장이 어디에 있으며, 얼마나 큰지, 개선 여부에 대한
정보산출 가능.
(5)고객서비스자료:새로운 사용자나 판매원에게
생산품의 올바른 적용법을 가르치는 판매훈련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음.
Ex)구매자들의 구매행위, 실생활에서의 적용을 나타내 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