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정보를 이용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사례 호텔 카지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내부정보를 이용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사례
HARRAH’S 호텔카지노
목 차
1. 내부자료 유형
2. 내부자료 유형(계속)
3. 회사소개
4. Harrahs카지노의 문제
5. 해결방안
6. 내부자료 획득 방법 및 이용사례
7. 내부자료 이용사례
8. 내부정보를 바탕으로 차별화 전략
9. Harrahs의 CRM
10. 성공결과
11. 결론
사외물류자료
완성재화재고목록기록
창고재고목록기록
선적기록
생산 및 운영자료
생산계획과 지연 생산비용
재가공 및 변경기록
품질관리기록
고객서비스자료
서비스기록
서비스불만
도우미전화
(help-line calls)
마케팅 의사결정
판매 및 마케팅 자료
Markerting lead and prospect data
판매 커미션 기록
Quotation system records
Order entry system
Accounts receivable system
사내물류자료
입찰(Bids received)
Puchasing and accounts payable system
Receving system
원자재 및 부품재고목록시스템
1. 내부자료 유형
2. 내부자료 유형(계속)
- 내부자료는 오늘날 전략적 및 전술적 가치를 갖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모든 산업에서 회사들은
정보를 활용 함으로서 얻는 이익을 깨닫고 있음.
(1)사내물류자료: 회사가 어떻게 환경과 공급자들로
부터 필요한 자원을 획득 하는가를 말함.
Ex)공급자들 사이의 계약, 내부영수기록.
(2)생산 및 운영자료: 원자재, 구성요소, 서비스들이
판매 할 완성재화로 변형.
Ex)초기 생산조업 동안, Marketer 들은 생산 및 조립문제들과 관련된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3)사외물류자료: 재화를 창고에 보관, 고객들에게
운송하는데 필요한 물리적, 단계적 체계.
Ex)완성재화 모니터링, 내부/외부창고보관.
(4)판매 및 마케팅자료: 조직과 조직의 고객들 사이
에 중요한 연결고리.
Ex)시장이 어디에 있으며, 얼마나 큰지, 개선 여부에 대한
정보산출 가능.
(5)고객서비스자료:새로운 사용자나 판매원에게
생산품의 올바른 적용법을 가르치는 판매훈련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음.
Ex)구매자들의 구매행위, 실생활에서의 적용을 나타내 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호텔 웨딩을 통한 스타포인트 제공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례가 다반사였다.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경영을 추진하면서 제품의 품질경쟁력과 함께 브랜드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새로이 인식하여 이제는 세계 속의 Top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다.이러한 새로운 변화는 제품의 물리적인 속성이나 기능적인 측면을 통한 경쟁우위보다는 브랜드 자산과 같은 무형의 속성 즉, 브랜드 이미지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의 상표 및 서비스 애호도 등 고객 확보를 유지하고 향상시

  • 신,재생에너지와 스마트그리드를 활용한 Total Energy Management 사업
  • 정보통신산업), SK케미컬 등 다양한 계열사의 사업 역량을 집중하여 활용하는 사업이므로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다분야 R&D로 전문성 확보 : SK그룹의 전사적 지원 아래 많은 분야의 자원이 함께 R&D를 수행하여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클라우드 BEMS를 통한 실증 사례- 축적된 경험 부족 : SK 그룹이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주력으로 하던 기업이 아닌 만큼, 에너지 산업에 진출해 있었던 경쟁업체들에 비해 상대적인 후발주자이다. 축적된

  • [졸업][관광경영] 한국 카지노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호텔영업에 대한 기여도 13제 3 절 주요국 및 국내 카지노 산업의 현황 141. 주요국 카지노 현황 및 세계 카지노 현황 141) 주요국 카지노의 현황 142) 세계 카지노 현황 172. 세계 카지노산업의 동향 271) 세계 카지노산업의 최근 동향 272) 세계 카지노산업의 특징 및 시사점 303. 우리나라 카지노 산업의 현황 321) 카지노 업체 현황 322) 카지노 이용객 현황 333) 카지노 외화수입 현황 344) 카지노 영업실적 현황 34제 4절 강원랜드에 관한 연구 351. 강원랜

  • [전략정보시스템] CRM 개요와 활용사례
  • 사례 등 틈새마케팅은 새로운 시장을 형성한 후, 완벽한 경쟁적 우위를 지킬 수 있는 마케팅 사례로 분류되곤 한다. 한 단계 더 발전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은 IT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통합, 미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컴퓨터기술의 발전과 통신기술의 발전은 대용량 고객정보의 저장과 저장한 정보에 대한 분석을 가능케하고 이렇게 저장된 정보를 분석함으로써 개별고객의 요건을 발견해내며, 새로운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