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지 기업경영사례 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쌈지(Ssamzie)
발표 순서
1. 회사개요 및 대주주현황
2. 기업이념과 경영전략
3. 조직, 인사 관리 시스템
4. 대차대조표
5. 매출현황
6. 판매시스템
7. 브랜드 현황
8. 홍보 시스템
1. 회사개요
1. 설립일자 : 1993년 10월 20일
2. 대표이사 : 천호균
3. 납입자본금 : 6,978백만원
4. 사업내용 : 가죽제품(가방, 지갑, 구두, 의류 등) 제조판매
5. 브랜드 : 쌈지, 아이삭, 놈, 진리, 쌈지스포츠, 시옷
6. 업종 : 전자상거래 및 문화 사업
7. 인원현황 : 517명 (2000. 12. 31 현재)
8. 매출현황 :1999년 83,830백만원
2000년 118,937백만원
2001년 반기 57,657백만원
9. 발행주식수 : 13,956,285주
대주주현황
2000년 6월 30일
㈜ 쌈지 (단위: 주)
성명
주식수
지분율
천호균
4,404,930%
31.56%
무궁화구조조정기금
3,666,285%
26.2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기업들이 저마다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 차원에서 총력을 기울이는 가에 대한 것을 우리 1조는 본론에서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를 사례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그럼 그 전에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기원, 변천, 필요성, 이점, 기능, 좋은 브랜드의 조건, 브랜드 전략과 그리고 브랜드 자산의 미래가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브랜드는 기업이 지닌 중요한 자산의 하나

  • [미디어경제학] 인디음악 산업 구조 분석
  • 리포트, 2009년 12월 2일자.인터넷자료우석훈, 야, 짜다 짜! 문화예술 예산, 「우석훈의 경제 프리즘」, 2008, sisainlive.com.「장기하 - 노래는 자기의 자리가 있어야 하고, 존재가치가 있어야 한다.」, 『보다』, 2008년 10월 29일.최지선. 「그대, 아직 인디 음악을 꿈꾸는가(4회)」, 『독립영화』 통권 16호, 2003.정호영(아름나라 웹 PD), 「역사속의 인디음악」 진효래, 「 홍대 앞 문화를 이루는 3색 거리 탐방」, 2009. 가슴네트워크소개/회사소개 - htt

  • [마케팅] 향후 주목할 만한 마케팅 트렌드
  • 기업의 대응방안 연구’라는 보고서를 내놓고 “앞으로 성공적인 상품 개발을 원한다면 웰빙은 물론, 환경 친화적인지 여부를 먼저 살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같은 친환경 트렌드는 온실가스 감축을 목적으로 지난 2월16일 발효된 교토의정서의 영향으로 더욱 주목받게 될 전망이다.● 구체적 사례《‘천연화장품으로 피부 본성 찾자’》순서에 맞게 클렌징하고 스킨로션을 바르고 또 부위별로 에센스를 덧바르고. 어느 것 하나 생략할 수 없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경영으로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그렇다.노드스트롬의 규정 제1조: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신의 현명한 판단에 따라주십시오. 그 외에 다른 규정은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부서장, 점포장, 부서책임자에게 자유롭게 질문해 주십시오 직원들의 가치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미국 백화점중 최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노드스트롬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자 한다. 위 규정은 노드스트롬의 정

  • 글쓰기와 의사소통 한국의 대중음악
  • 사례가 증가하면서, 음악산업의 새로운 활력소로 주목받게 되었다. 재원구조는 상업적으로 탄탄한 해외 페스티벌과는 달리, 국내 페스티벌은 공공기관의 지원을 받아 개최되는 사례가 많고, 민간기업의 지원을 받는다 하더라도 재정의 자생력이 부족해 아직까지는 안정적인 페스티벌 개최가 담보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최근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등 국내 대중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