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의 기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의 기준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의 기준
- 발전과정과 참여자 -
기준의 내용
1. 회원자격
2. 관계
3. 공간
4. 일 중심의 일과
5. 임시취업프로그램
6. 독립적인 취업
7. 주거의 기능
8. 자금 제공, 관리 및 행정
목 차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의 기준
- 발전과정 -
1977년 이전 Fountain House
National Training Program 시작
1988년 국립클럽하우스확대프로그램(NCEP) 기금 조성
1989년 5th 클럽하우스 국제 세미나
1990년 12월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의 기준 선포
1991년 일부 수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4.1. 유형자원4.2. 인적자원 4.3. 무형자원 4.4. 핵심기술 5. 듀오의 마케팅 전략 5.1. 마케팅 전략(STP)5.2. 4P`s 전략 6. 듀오의 매칭 시스템 DMS6.1. DMS란?6.2. DMS 과정 7. 결론7.1. 선정 이유7.2. 듀오가 당면한 문제들 및 해결방안 제시7.3. 듀오의 미래에 대한 견해 및 정리참고자료2000 2001듀오정보45 51닥스클럽23 31선우16 14피어리4 3듀오정보닥스클럽선우피어리2000 2001듀오정보108 120닥스클럽55 74선우38 34피어리9.6 7.2듀오정보닥스클럽선우피어리

  • [평생교육 프로그램] 한국에 온 유학생을 위한 친목 도모 프로그램
  • 하우스 개요- 성인 시민과 외국인을 위한 오프라인 외국어 카페를 운영.- 자발적 그룹 스터디( 외국어 능력을 향상), 매월 테마 파티, 다문화 이해 강연회 개최.추진사업- 영어, 중국어, 일어 등의 스터디 클럽 활동- 인천거주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강좌 개설- 월별 문화강좌, 파티 등 개최- 외국인 명사 초청 강연회 개최 등3-3. 외국인 친화적 환경조성1) 외국인 종합 지원 센터2)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강좌3) 한국 문화 체험 교실3-4. 다문

  • [정신보건 사회복지론] 정신보건시설
  • 클럽하우스(Club House)와 그룹 홈을 비교해 보았다. 특히 클럽하우스는 ‘태화 샘솟는 집’을 기준으로 비교해 보았다.가. 클럽하우스1985년 시작한 태화 사회복지기관의 취업 프로그램은 그동안 취업 경험이나 기회가 적은 회원들이 자신의 일을 가질 수 있도록 취업 준비를 돕고 연계된 임시취업 업체에서 일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그동안의 취업률은 거의 30%에 육박하고 있고 회원 자신의 사회복귀 뿐 아니라 정신 장애인 가정의 가계에 부담이

  • [호텔 마케팅] 게스트하우스 PENCIL 마케팅 분석
  • 하우스에 대한 수요증가의 개연성이 높아진다. 대부분 1박에 3만 원 정도의 저렴한 객실과 다른 숙박객과 자연스러운 접촉이 있는 등 게스트 하우스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2. 게스트하우스의 분류관광진흥법 상 기준에 따르면 관광숙박업을 크게 호텔업과 콘도미니엄으로 나눈다. 또 호텔업을 관광호텔업, 수상관광호텔업, 한국전통호텔업, 가족호텔업으로 분류하다 2009년 10월 7일부터 ⌜관광진흥법 시행령⌟개정을 통해 배

  • 맥도날드의 글로벌마켓 진출 전략과 마케팅 프로그램
  • 기준으로 111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공세로 인해 햄버거 외에도 브라우니&아이스크림, 후룻볼등 디져트 메뉴를 강화하고 1900원대의 햄버거 출시로 맥도날드의 저가 정책에도 맞서고 있다. 약점으로는 국내에 적은 점포수로 인해 접근성이 타업체 비해 떨어지며,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또한 낮은 편이다. 그리고 타업체에 비해 비싼 가격을 들 수 있다.그림 7-3 버거킹 로고그림 7-4 버거킹 메뉴 표 7-1 경쟁사와의 비교회사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