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경쟁우위 창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
경쟁우위 창출 전략
기업 선정 이유
한국의 자동차 산업 선두주자인 현대
자동차는 원가선도에 따른 산업 전략을 채택하여 왔다. 그러나 한국의 상승하는 인건비와 원자재 가격상승에 따라 이젠전략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
그 시발점이 이번 신차 제네시스를 통하여 고급프레미엄 전략을 채택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자동차 CEO
㈜ 현대자동차
대표: 정몽구
사훈: 근면, 검소, 친애
매출액: 22조 5천51억(2001년)
당기순이익: 11,654억원
판매대수: 내수(70만7천여대),
수출(98만 2천여대)
임직원수: 50,000여명
현대/기아차
글로비스
현대 하이스코
현대캐피탈
현대 모비스
현대 제철
쇳물부터 자동차까지!
원가선도 전략 바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