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yearbook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y yearbook
□ 목차
▷ 회사소개
▷ 성공전략 [ 인터넷 마케팅 ]
▷ SWOT 분석
▷ SPT 분석
▷ 경쟁사 분석
▷ 인터넷 시장의 한계성
▷ 앞으로의 전망 / 발전추세
▷ 보완점 & 결론
□ 회사 소개 [Ⅰ]
직원 30명
Catherine Cook
David Cook
Geoff Cook
2005년 사이트 구축
10대들의 온라인 미디어로 만드는 게 이들의 꿈
이용자 80%가 십대[13~22세]
가입자만 300만 명이 넘는 미국 내 3위의 모임 사이트
□ 회사 소개 [Ⅱ] & [창업배경]
사이트 광고로 연간 수백만 달러 수입 달성
3월, 410만 달러(약 38억 5000만원) 투자유치 성공
다양한 업체들과 공동 마케팅 [P&G, 파라 마운트, 뉴 트로지나]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 더 많은 친구들을 알기 위한 수단으로 사이트를 만듬.
사이트를 만들면서 친구들이 몰려들었고, 인기도 올라갔다."
□ 성공전략 [ 인터넷 마케팅 ] [Ⅰ]
다른 사이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10대 중심의 독특한 컨텐츠.
▷ 마이맥[My mag]
이용자가 제작한 컨텐츠를 전문 편집자들이 편집해 발행하는 1인 미디어
직접 사이트에 참여하지만 배틀을 원치 않거나 할 필요 없는 사람들을 위한 컨텐츠.
▷ match
이성친구 교제를 목적으로 한 매치
□ 성공전략 [ 인터넷 마케팅 ] [Ⅱ]
▷ 배틀즈[Battles]
-사진, 동영상 자산의 콘텐츠를 다른 회원의 콘텐츠와 대결[대전]
-제 3자의 회원들의 투표 / 승자에게 가상 화폐 지급.
▷ 퀴즈[Quiz]
10대의 사소한 관심거리를 지식제공 차원을 넘어 오락성을 가미
(자칫 지루할수 있는 지식정보를 얻는 활동에 퀴즈라는 오락성을 더함으로써 보다 쉽고 재밌게 지식에 다가갈 수 있게 하였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분석](주)농심의 전략분석
  • ㈜농심의 전략분석목 차서 론- 회사소개- 지배구조분석과 재무상태분석본 론- 기업내부, 외부환경분석- 경쟁우위와 경쟁전략- 차별화우위와 차별화전략- 다각화 전략과 해외진출 (해외진출의 재무적 성과)- 전략적 제휴결 론 회 사 소 개경영 이념과 농심C.I-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을 선도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주요 생산품과 경쟁사- 라면, 스낵의 주력상품과 유사상품제조- 경쟁사와의 위치농심C.I (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
  • 경영전략 사례현대백화점 기업전략분석-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Index현대백화점 개요유통시장 전체 현황외부환경분석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고급화)내부환경분석나아가야 할 방향현대백화점 개요* 기업이념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 * 목표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목표는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세기 신

  • [경상계열]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광고학 원론 목차-들어가며1. 시장 조사2. 소비자 욕구 분석3. 캠페인 플랜 분석☞ 4조가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자이 광고4. 전략 분석(1)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지셔닝(2) 4P 분석(3)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4) 크리에이티브 분석5. 경쟁사 광고 & 마케팅 전략 분석6. SWOT 분석-맺으며 : 대안과 전망-들어가며27세의 직장인 여성 K씨는 오늘도 퇴근후 지친 몸으로

  • [제품전략분석]롯데 자일리톨껌에 대한 마케팅분석
  • 롯데 자일리톨 껌에 대한 마케팅 분석목 차선정 동기회사 소개위기와 기회SWOT 분석마케팅 전략 기본방향1. STP 전략 분석2. 마케팅 믹스VI. 자일리톨의 차별적인 경쟁력VII. 핵심 성공 요인I. 선정 동기과자시장의 시장 점유 1위고객만족도 부분 1위 기업제품새로운 “자일리톨이란 소재 도입위기의 극복II. 회사 소개롯데의 모기업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속에 지속적인 성장해 왔다.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및 다양

  • [경영전략론] 레인콤 아이리버 환경분석 및 전략분석
  • ReigncomI-river기업소개환경분석 및 전략분석이슈 제기 및 해결2기업소개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현재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는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레인콤은 전 세계에 걸쳐 i-river America, i-river Europe, i-river Japan, i-river Hongkong에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