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SSAIR항공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wiss Air
스위스항공사는 1931년 3월 26일 바젤의 BALAIR와 주리히의 AD ASTROAERO의 두 항공이 합병한 사기업으로 출발하였으며,
SWISS 그 이름 자체만으로 훌륭한 브랜드 인식을 유지하고 있다.
1997년 5월 22일 스위스항공과 이에 관련된 업체를 통합한 Sair Group으로 개명 및 조직 개편을 하였으며, 이는 더욱 효과적이고 적극적인 조직개편을 통하여 대 고객 서비스 강화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스위스 항공은 창립 이후 현재까지 항공사로서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세계 최고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 절반 정도의 국토면적과 700만의 인구를 지닌 스위스 국가의 자체적인 항공수요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인으로부터 가장 사랑과 신뢰받는 세계적인 항공사로 성장하였다. 스위스 항공사의 회사이념인 고객 중심의 가치 창조 아래, 실무적으로는 정확성, 신뢰성, 그리고 안전성을 행동지침으로 삼고 있으며, 특히 안정성은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 스위스 항공사를 상징하는 항공기의 흰색은 순수(깨끗함)을, 빨간색 꼬리날개와 흰색 십자가는 환대(WELCOME)*을 의미한다.
※ SWISS 항공사 설명
약칭은 SR 또는 스위스에어이다. 1931년 3월 26일 바젤의 배슬러루프트베르커와 취리히의 아스트라 에어로가 합병하여 발족하였다. 스위스와 유럽을 중심으로 남북아메리카·아프리카·중동·극동 등 전세계에 항공로가 개설되어 있다. 본사는 취리히에 있다. 1999년 12월 현재 직원 약 7700명, 항공기 68대를 보유하였으나 전세계적인 항공업계의 불황으로 인한 경영난으로 2001년 파산하게 되었다. 자회사였던 크로스에어가 2002년 4월 인수하여 새로운 스위스항공으로 출발하면서 조직을 확대개편하고 운항을 재개하였다. 2002년 3월 말까지 장거리 항공노선과 항공기를 인수하였고 128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59개국 126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항공사의 회사이념 -전략
1. 스위스 항공사의 회사이념
고객은 우리의 모든 사고와 행동양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심이다. 따라서 모든 회사의 정책과 전략 또한‘고객 중심의 가치 창조’아래, 실무적으로는 정확성 (Punctuality) 신뢰성(Reliability) 그리고 안전성(Safety)을 행동지침으로 삼고 있으며, 특히 Safety는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가치이다. 스위스항공사를 상징하는 항공기의 흰색은 순수(깨끗함)를, 빨간색 꼬리날개와 흰색 십 자가는 환대를 의미한다.
2. 스위스 항공사의 전략
스위스항공사 특별 항공 서비스
단 40분이면 유럽 전역으로의 항공편 연결 탑승이 보장되고, 스위스 전역으로 연결 되는 교통체계를 갖춘 빠르고 편리한 쥬리히, 제네바 공항은 스위스항공사의 HUB공 항으로 조금도 부족함이 없으며, 스위스 50여개 주요 기차역에서 수하물을 수속하거나 최종 목적지인 기차역에서 수하물을 찾을 수 있는 편리함도 스위스항공사의 독특 한 서비스의 하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