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목 차1.창업의 동기와 목표2. 사업환경 및 타당성 분석 3. 경쟁업체 정보 등의 시장 분석 및 잠재시장분석 4. 핵심제품의 특성 및 기술적인 강, 약점 5. 영업특화기획 및 고객관리시스템6. 소요자금 조달 및 상환계획 1.창업의 동기와 목표 사업체 명: 소풍가는 날(샌드위치 전문점) 일단 이 샌드위치 전문점을 선택하게 된 동기는 간편함을 좋아하는 요즘 시대에 아침밥을 챙겨먹지 못하는 학생들을 입장에서 시작한 것이다 2.사업환경
창업이 가능마진율이 높으며 비교적 쉽게 조리가 가능해 쉽게 접근이 가능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수요가 발생만들어 놓고 파는 것이 아니라 항상 신선한 재료를 준비해 놓아 신뢰도 상승재주문 비율이 높다.향후 가능성비즈니스 전망비즈니스 전망참고문헌http://sbiznews.com/news/?action=view&menuid=11&no=32572http://cafe.naver.com/sizzlelock/74http://www.subwaykorea.co.kr/franchise/important.aspxhttp://cafe.naver.com/wntjdals/27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990762&mobile&cid=48169&cat
샌드위치 사업 계획서Road Sandwich목차1.회사 소개2. 사업 계획 내용가. 창업 동기나. Target다. 사업 방향3. 사업추진 전략가. 관련업계 비교나. 4P분석다. SWOT분석4. 비전- 업체명 Road Sandwich- 대표자 박지현- 업종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전문점- 주소 서울시 종로구- 아이템 샌드위치1. 회사 소개2. 사업 계획 내용 소비자 인식의 변화 - Healthy Food 선호문화-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폭-패스트푸드의 선호가 줄어듦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