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로서 CABLETV의 효율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매체로서 CABLE TV의 효율성
광고매체로서 CABLE TV의 장점
-광고 Target의 확실성
-Target의 구매력이 높다.
-광고길이와 형식 등에 제약이 없다.
-가격 효율성이 높으며 Frequency에 유리하다.
<장점1>
광고 Target의 확실성
세분화된 목표 시청자에게 강력한 메시지 도달력을 가짐으로써 타겟 지향의마케팅 활동이 용이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매체] 교통매체(버스와 지하철)
  • 매체는 광고매체로써 분석해 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따라서, 우리조는 교통매체를 크게 버스와 지하철로 분류하여 자세히 분석해 볼 것이다. 광고매체 분석 1. 버스 1) 매체에 대한 산업적 리뷰와 현황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대사회에서 도시인구집중 현상으로 인해 교통수단이 발달함에 따라 교통수단의 광고매체로써의 중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버스광고의 경우에는 단기효율성 중심의 광고가 집행되고 있으며, 임팩트를 위한 대형 사이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시지결정, 광고매체결정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시지결정, 광고매체결정목차*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세지결정, 광고매체결정Ⅰ. 광고목표 설정Ⅱ. 광고예산결정1. 매출비율법2. 임의할당법3. 경쟁사기준법4. 목표과업법Ⅲ. 광고메시지결정1. 메시지 내용의 선정2. 메시지 구조3. 메시지 집행 스타일4. 메시지 전달자 결정Ⅳ. 광고매체결정1. 매체의 일반적 특징2. 매체의 양적 가치3. 매체의 질적 가치4. 경쟁5. 비용6. 매체관행7. 가용성Ⅴ. 광고 효율성 평가1. 사전조사

  • [광고매체와 매체 계획] 매체의 개념과 광고매체의 유형 및 계획
  • 매체1) 텔레비전2) 라디오(1) 방송광고 허용시간(2) 시급별 고정요금제도(3) 방송순서(프로그램)광고와 토막광고(Spot 또는 SB광고)(4) 방송순서 광고요금은 전파료와 제작비(5) 토막광고 요금과 매체 가치(6) 한국방송광고공사의 독점적 판매3. 옥외매체, 교통매체, 기타4. 뉴미디어 Ⅲ. 광고 매체 계획1. 도달률과 도달 빈도2. 광고 시장의 결정3. 광고 운행 스케줄1) 지속성 패턴2) 집중형 패턴3) 파동형 패턴4. 매체 믹스5. 비용 효율성1. 매체란?흔

  • [미디어조사방법론] 잡지광고의 소구유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 광고의 개념 및 특성1) 잡지의 개념2) 잡지의 특성(1) 공공재적 특성(2) 한계비용(3) 규모의 경제(4) 정보 상품(5) 자료의 보존적 기능(6) 표적소비자 선정(7) 신뢰성과 설득성(8) 상품의 재현ㆍ무드 표현(9) 광고 회독률(10) 다면광고3) 잡지광고의 개념4) 잡지광고의 특성(1) 잡지광고의 장점(2) 잡지광고의 단점5) 광고매체로서 잡지의 특성과 효율성6) 화장품 잡지광고의 특성과 의의(1) 20~30대 소비자들의 특색2. 광고의 개념적 정의3. 광고의 목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목차*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Ⅰ. Rating Point와 Rating1. Rating Point와 Rating2. Rating의 활용3. Rating의 측정방법1) 인쇄매체2) 방송매체Ⅱ. 도달률, 빈도, GRPs1. 도달률2. 빈도3. GRPs4. 도달률, 빈도의 활용5. GRPs의 활용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Ⅲ. 효과적 도달률과 빈도분포1. 효과적 빈도와 효과적 도달률2. 빈도노출분포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개념들: CPM, CPRP1. 신문 CPM2. 방송 CPM과 CPRP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