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로서 CABLETV의 효율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매체로서 CABLE TV의 효율성
광고매체로서 CABLE TV의 장점
-광고 Target의 확실성
-Target의 구매력이 높다.
-광고길이와 형식 등에 제약이 없다.
-가격 효율성이 높으며 Frequency에 유리하다.
<장점1>
광고 Target의 확실성
세분화된 목표 시청자에게 강력한 메시지 도달력을 가짐으로써 타겟 지향의마케팅 활동이 용이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의 일반환경(경제적 환경, 정치적-법률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 [리더십]신조류 거래적 리더십과 변혁적 리더십의 하위 변인에 대해 설명하시오
- 2020 동대문 패션 포럼 기획안 (등록/숙박/관광/의전)
- [경영과학] DEA 분석기법을 활용한 ENGLAND PREMIER LEAGUE 축구팀들의 효율성 진단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이마트의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시사점
-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