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아파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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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대우건설 푸르지오아파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
목차
굳건한 생존을 위해서는
Brand Reality의 이해
Brand Identity의 확립을 위해
Campaign에 앞선 선행 과제가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Campaign의 성공적인 실행전략의 Key
시장 판도는 반드시 변합니다
21세기 브랜드의 특징
BRAND WIN에 의한 푸르지오의 B.I
푸르지오의 Brand Identity
Brand Image 창조를 위해
* ‘푸르지오’의 Mission
* 푸르지오의 ‘새로움’
무엇을 통해 알릴 것인가?
2-Level Approach
Creative 원칙
신문광고의 역할
Media Strategy
매체 전략의 핵심
MEDIA MIX
1. TV - 예산 설정 Flow
유효빈도 수준 결정
TV Schedule
2. CATV
CATV Schedule
Media Budget Summary
본문내용
경쟁자들과 싸우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Brand Reality의 이해
- Brand Identity의 확립

어떻게 경쟁자들과
싸울 것인가 ?
Brand Image 창조
- Campaign 전략

자연 책임주의
자연을 통한 인간 사랑 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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