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예산결정, 광고메시지결정, 광고매체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시지결정, 광고매체결정
- 목차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시지결정, 광고매체결정
목차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세지결정, 광고매체결정
Ⅰ. 광고목표 설정
Ⅱ. 광고예산결정
1. 매출비율법
2. 임의할당법
3. 경쟁사기준법
4. 목표과업법
Ⅲ. 광고메시지결정
1. 메시지 내용의 선정
2. 메시지 구조
3. 메시지 집행 스타일
4. 메시지 전달자 결정
Ⅳ. 광고매체결정
1. 매체의 일반적 특징
2. 매체의 양적 가치
3. 매체의 질적 가치
4. 경쟁
5. 비용
6. 매체관행
7. 가용성
Ⅴ. 광고 효율성 평가
1. 사전조사
2. 사후조사
- 본문내용
-
* 광고예산결정, 광고메세지결정, 광고매체결정
I. 광고목표 설정
광고관리는 광고목표를 수립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광고의 궁극적인 목표(the
ultimate goal of advertising)는 판매량과 시장점유율을 증대하여 수익을 얻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보다 구체적으로 광고의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첫째, 광고목표는 누가(최소한도 목표청중), 무엇을(성취되어야 할 구체적 목적),
언제까지에 대해 정확하게 서술해야 한다. 광고목표는 실제성과를 비하는 데 기순
지표가 되므로 정확히 서술되어야 한다.
둘째, 광고목표는 계량적이고 측정 가능하도록 서술되어야 한다.
셋째, 광고목표는 광고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변화의 정도를 구체적으로 서술하
여야 한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사회학] 전시회감상문-‘페이퍼 테이너에서’ 열리고 있는 ‘브랜드를 밝히다’ 전을 다녀와서-
- (면접준비) 초등돌봄전담사 면접 & 답변 모음 (57문항 우수답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