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 SCM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테스코 SCM
목차
< 목차 >
기업 소개
삼성 테스코 SWOT 분석
삼성홈플러스의 마케팅 믹스 전략
삼성 테스코의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홈플러스의 PB 상품
삼성 테스코의 SCM
삼성 테스코 SCM 적용사례 및 효과
향후 전망
1. 기업 소개
● 1995년 5월 15일 출범
● 현황
- 임직원수 : 1만2000여명
- 자본금 : 5472억원
- 매출액 : 2007년 6조1천억원
2008년 7조3천억원
- 매장 : 홈플러스 할인점 54개점, 익스프레스 39개점
1. 기업 소개
● 기업매출액 증가율
삼성 테스코홈플러스는 TOWBID 운영구조를 갖춰 총 27개의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용절감, 구매원가 개선, 투자비절감을 이뤄내 매출액이 증가되었다.
● TOWBID란?
Technology for less :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시스템화하며
Operate for less : 모든 일을 단순화하여 저비용 운영 구조를 갖추고
Work for less : 하나라도 가치 없는 일을 제거하고
Buy for less,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Invest for less, 쓸데없는 투자비를 일체 줄여나가고
Distribute for less, 가장 효율적인 물류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즉 영업, 생산성, 협력, 투자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총체적 경영 혁신활동입니다.
1. 기업 소개
● 사업구조
삼성 홈플러스는 표준형 하이퍼마켓에서 신유통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군으로 소비자에게 이르는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 대한 친밀도를 최고의 경쟁우위요소로 활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