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등 장 인 물
맥스 (주인공)
미니
오라클오지
클로저 카시우스
마법사 토비
빌더벤
세일즈캡틴
최초의 탄생기
고속성장기
점진적인 성장기
성숙기
마케팅이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세계 최초로 바퀴를 발명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이하 ‘~맥스’)는 ‘맥시멈 바퀴제조 주식회사’라는 가상기업을 설정하고, 기업 내 마케터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상황에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구사하여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우리는 이 가상기업의 발전과정을 들여다봄으로써, 마케터로서의 사고방식을 배우고, 이런 사고과정과 방식이 실제 시장상황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살펴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내가 이 책을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독후감
  • 읽고 난 후 소감내가 마케팅에 관련된 책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평소에 책을 즐겨 읽는 편이긴 하지만 마케팅에 관한책은 처음이기 때문에 나보다 더 책에 박식한 친구를 데리고 갔다.마케팅 관련 코너에 가보니 정말 관련된 책들이 엄청 많았다. 하지만 난 많은책들중에서 책을 선택을 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다.내가 고른 책은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이다. 정말 재밌게 읽었다. 지하철 40분동안 책을 반을 넘게 읽었던 책, 머리에 정말 쏙

  • 독후감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마케팅은 말 그대로 어떤 제품을 시장에 내 놓아 그것을 원하는 고객에게 팔고 이윤을 남기는 기업의 행위와 그 과정을 일컫는다. 그러나 마케팅의 역할은 단지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기 보다는 인류에게 정말로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물건 혹은 서비스를 알리고 널리 퍼뜨리는 사회적 효과도 함께 수반한다. 만일 맥스가 바퀴를 발명한 후 그것을 혼자만 사용하였더라면, 혹은 처음 바퀴를 파는데 실패한 후 더 이상

  • [감상문]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Report(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1. 책 소개이 책은 미국에서만 300만 부 팔린 소설 형식의 경영서 『더 골 The Goal』의 저자 제프 콕스의 신작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흥미진진한 소설 형식을 빌어 이번에는 마케팅과 세일즈에 관해 알려준다. 제프 콕스가 25만 명의 세일즈맨, 8,500명의 기업 마케팅 관계자 그리고 이들의 세일즈 능력을 평가한 10만 명의 고객과 직접 인터뷰한 것을 통해 수집한 25만개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쓴 마

  • [경영서평]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학번: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는 기술만 알던 맥스가 오라클 오지를 만나 마케팅 및 세일즈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세일즈맨들을 만나 세계 최고의 기업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담고 있는 책이다. 뛰어난 기술로 획기적인 상품을 만든다 하더라도 시장에서 소비자가 그 가치 알지 못해 구매하지 않는다면 그 제품은 시장에서 사라지게 된다. 생산만 하면 팔려나가던 시대는 지난 것이다. 다양한 기능과 디지인의 제품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