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현재 상황과 성장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의 현재상황과 성장요인
Chapter 1. 현대자동차가 현재 상황
Chapter 2. 현대자동차의 성장 요인
Chapter 3. 결론
Chap 2. 현대자동차의 현재 상황
주당 20만원대 돌파, 2012년 목표주가 29만원.
자동차 시장 판매량 세계 5위의 자동차회사로 거듭남
세계 100대 브랜드중 60위권 ( 09’ 72위에 선정 )
한해 31조원의 매출액 국내 자동차시장 점유율 85% 이상
미국 시장에서 최소가치의 인프라로 최고의 성장속도를 보임
2009년 美시장에서 전년대비 성장률 43% 달성
세계 최초로 친환경적인 생산라인으로 자동차 생산 공언
2015년까지 세계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시장점유율 10% 예측
공기업 제외 현재 국내기업 자산규모 삼성 다음으로 2위에 속함
Chap 1.5. 현대자동차가 걸어온 길
1974 최초 국내 고유모델 ‘포니’ 생산
1990 미국 현지 100만대 판매 돌파
단일규모 세계 최대의 자동차공장
1998 기아자동차 합병
2001 기아합병 이후 , 연간 약 270만대 생산
세계 9,10위 권을 기록 , 미 시장 내 성장률 최고치 달성
2003 연간 수출 100만대 달성
2004 총 누적 1000만대 수출 ,한국수출 역사 신기록
2007 창립초기의 100배 성장 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