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마존닷컴 Amazon.com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mazon.com
2.Amazon.com의 현황
3.Amazon River
4.Amazon.com 이름의 유래
5.Business Model
6.Amazon의 Business Model
7.Amazon’s Vision
8.Amazon’s Strategy
9.Customer Experience Pillars
10.Selection - Jewelry
11.Selection - Beauty
12.Selection – Electronics in Japan
13.Selections
14.Customer Experience Pillars
15.Convenience – Search Inside The Book
16.Convenience – Guaranteed Accelerated Delivery
17.Customer Satisfaction
18.Customer Experience Pillars
19.Price Strategy
20.Price - Jewelry
21.Price - Books
22.Price – Free Shipping
23.3 Patents
24.http://yes24.co.kr
25.Yes24의 현황
26.Yes24 이름과 로고
27.YES24의 캐치프라이즈 & 지향가치
28.인재관
29.제휴 프로그램
30.직접 구매해보기 - Amazon
31.직접 구매해보기 – Yes24
32.직접 구매해보기 Extra – 교보문고
33.Prospect
34.Reference
- 본문내용
-
One-Click
고객이 물건을 살 때마다 주소 등의 정보를 새로 입력할 필요가 없게 해주는 기술
Associates Program
Site A 아마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A에 아마존으로 연결되는 링크, 배너 올림
이를 통해 들어온 사용자가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A의 운영자가 수수료 받음.
1:1 Marketing
BookMatcher
공동 필터링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적합한 도서 추천
설립일 1999년 4월 1일
사업분야 국내도서, 해외도서, eBook, POD, 음반, DVD/비디오, GAME, 블로그, 인터넷방송
매출액 1140억 원(2003년)
업계위치 국내 최대의 인터넷 서점
총 자산 195억 원(2003년)
Name의 의미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 정보를 편리하고 정확하게 검색하고 쇼핑하실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쇼핑 공간으로서 고객지향적 쇼핑몰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
형태의 의미
항상 고객을 위한 열린 미소를 표현한 것으로서,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는 YES24의 마음을 담음
Amazon.com Yes24
소크라테스식 면접
이윤 공유 프로그램
Stock Option 제도
장기적인 가능성 중시 미래에 뚜렷한 목표를 갖고 최고에 도전하는 사람
창의성을 갖고 자신의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
인간미와 도덕성을 갖고 회사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
- 참고문헌
-
http://amazon.com
http://yes24.com
http://naver.com (신문기사, 지식in, Blog)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Kenneth C. Laudon, Jane P. Laudon
Eighth Edition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Armstrong
Tenth Edi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