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마존닷컴 Amazon.com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mazon.com
2.Amazon.com의 현황
3.Amazon River
4.Amazon.com 이름의 유래
5.Business Model
6.Amazon의 Business Model
7.Amazon’s Vision
8.Amazon’s Strategy
9.Customer Experience Pillars
10.Selection - Jewelry
11.Selection - Beauty
12.Selection – Electronics in Japan
13.Selections
14.Customer Experience Pillars
15.Convenience – Search Inside The Book
16.Convenience – Guaranteed Accelerated Delivery
17.Customer Satisfaction
18.Customer Experience Pillars
19.Price Strategy
20.Price - Jewelry
21.Price - Books
22.Price – Free Shipping
23.3 Patents
24.http://yes24.co.kr
25.Yes24의 현황
26.Yes24 이름과 로고
27.YES24의 캐치프라이즈 & 지향가치
28.인재관
29.제휴 프로그램
30.직접 구매해보기 - Amazon
31.직접 구매해보기 – Yes24
32.직접 구매해보기 Extra – 교보문고
33.Prospect
34.Reference
본문내용
One-Click
고객이 물건을 살 때마다 주소 등의 정보를 새로 입력할 필요가 없게 해주는 기술
Associates Program
Site A 아마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A에 아마존으로 연결되는 링크, 배너 올림
이를 통해 들어온 사용자가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A의 운영자가 수수료 받음.
1:1 Marketing
BookMatcher
공동 필터링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적합한 도서 추천


설립일 1999년 4월 1일
사업분야 국내도서, 해외도서, eBook, POD, 음반, DVD/비디오, GAME, 블로그, 인터넷방송
매출액 1140억 원(2003년)
업계위치 국내 최대의 인터넷 서점
총 자산 195억 원(2003년)

Name의 의미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 정보를 편리하고 정확하게 검색하고 쇼핑하실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쇼핑 공간으로서 고객지향적 쇼핑몰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
형태의 의미
항상 고객을 위한 열린 미소를 표현한 것으로서,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는 YES24의 마음을 담음


Amazon.com Yes24
소크라테스식 면접
이윤 공유 프로그램
Stock Option 제도
장기적인 가능성 중시 미래에 뚜렷한 목표를 갖고 최고에 도전하는 사람
창의성을 갖고 자신의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
인간미와 도덕성을 갖고 회사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

참고문헌
http://amazon.com
http://yes24.com
http://naver.com (신문기사, 지식in, Blog)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Kenneth C. Laudon, Jane P. Laudon
Eighth Edition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Armstrong
Tenth Edi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아마존닷컴 성공사례
  • 아마존 닷컴성공 사례◈ 목 차 ◈Ⅰ. 기업연혁Ⅱ. 경쟁환경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Ⅲ. 성공요인1. 충성도 있는 고객2. 수익배분 프로그램3. 사업의 다각화Ⅳ. S.W.O.T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Ⅴ. 가치제안1. 편익2. 선택3. 가격4. 서비스-참고문헌-Ⅰ. 기업연혁1. 기업연혁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년 250만 여종의 서적보유, 현재300

  • [이비즈니스] 아마존닷컴 성공사례
  • 아마존 닷컴성공 사례◈ 목 차 ◈Ⅰ. 기업연혁Ⅱ. 경쟁환경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Ⅲ. 성공요인1. 충성도 있는 고객2. 수익배분 프로그램3. 사업의 다각화Ⅳ. S.W.O.T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Ⅴ. 가치제안1. 편익2. 선택3. 가격4. 서비스-참고문헌-Ⅰ. 기업연혁1. 기업연혁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년 250만 여종의 서적보유, 현재300

  • [A+] 아마존닷컴 amazon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아마존 경영전략, 아마존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아마존 한국진출 전략제안과 향후전망
  • -목차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2. 아마존의 성공전략 3. 아마존닷컴 수익모델분석4. 아마존 SWOT분석5. 아마존 경영전략 사례(1) 유통,물류전략(2) 가격전략(3) 차별화된 전략(4) 고객맞춤경영(5) 사업다각화 전략 6. 아마존의 마케팅전략 사례(1) 퍼미션 마케팅(2) 오프라인 광고전략(3) 서비스마케팅 전략(4) 저가마케팅7. 아마존 한국시장 진출전략 제안 8. 결론 및 향후전략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아마존은 1994년 월가의 펀드매니저이던

  • [물류 및 공급만 관리] 아마존 On-line & Off-line 비교
  • 아마존의 성공에는 인터넷을 활용한 저가 정서적,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마케팅,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소비자 만족의 제고 등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다Amazon.comBARNES & NOBLE세계 최대의 온라인 서점미국 최대의 오프라인 서점공격적인 M&A를 통한 다각화1997년 3월 웹 서비스 시작(온라인시장 진출)1998년 아마존의 공급업체 Ingram을 인수 하이브리드(hybrid) 전략Borders, ToyRus 와 전략적 제휴 아웃소싱(outsourcing

  • amazon 아마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연구 및 아마존 경영방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제시
  • 아마존 경영방식 (고객친화전략)(1) 고객의 말과 주문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전적으로 신뢰하는 고객 응대/처리 한국에 사는 P씨는 Amazon.com을 통해 몇 가지 책과 음반 CD를 주문했다고 한다. 아마존이 전자우편으로 재차 확인한 도착시간이 지났건만, 물건은 감감 무소식이었다. 애가 탄 그는 황급히 주문한 물건이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는 전자우편을 아마존측에 다시 보냈다. 아마존은 국제우편의 경우 고객이 주문한 물건을 컴퓨터로 정확하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