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DESIGN MARKETING장미래 기업의 조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Marketing
DESIGN + MARKETING
01장 미래기업의 조건
목차
1_1 창조,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같아라
- 세스코
1_2 조화, 균형 감각을 유지하라
- 스마트폰
- 아디다스와 제레미 스캇의 콜라보레이션
1_3 도전, 미래코드를 읽어라
- 나이키 퓨얼밴드
- 아디다스 네온 라벨
1_4 상상, 판타지를 꿈꾸다
루이비통 회장의 경영철학
1_5 감성, 감성쇼크를 잠재워라
- 스타벅스
- 오리온, 박카스, 초코파이
- 마포대교 생명의 다리
1_6 열정, 아름다운 실패를 장려하라
- 비아그라
-포스트잇
1 창조
“창조력”이 중요한 시대
고도의
기술 발전
기업 간
경쟁 심화
기업의 창조적 성과가 지속되는 시간이 짧아짐
따라서 지속적인 창조성 관리가 필요함
창조경영의 배경
현대 사회
1 창조
단기적인 성과보다 장기적인 전망을 가지고 접근해야!
Q. 창조적인 경영활동이란?
A.
창조성을 기반으로 기업이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실행하고 관리하는 경영활동을 의미한다
1 창조
사례 1 - LG화학
재충전이 가능한 2차 전지
모바일 기기의 심장으로 불리는
리튬 이온 2차 전지의 시장을 개척하고자 했던 LG화학
그러나
수십년 간 일본이 사실상 전세계 2차 전지 시장을 독점
1 창조
사례 1 - LG화학
<LG화학 2차 전지 1위 도약에 관한 신문기사>
전지투쟁 10년
LG화학 1위를
이루다
1 창조
최근 기업에서 나타나는 창조성의 특징 및 사례
새로운
가치창조
아무도 개척하지 않았던 시장에서 가치를 만들다
사례 2 - 세스코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해충방제 서비스를 창조
개척되지 않는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
세스코 맨 을 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