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의 고객관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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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삼성생명의 고객관계관리
차례
들어가며
생명보험업계에서의 고객관계관리
삼성생명의 고객관계관리
고객이해
효율적인 마케팅 모델 개발 프로세스
인프라 및 정보시스템 구축
삼성생명의 21C 비전
1.들어가며
삼성생명 연혁
1. 들어가며
국내 생명보험업계 현황
2. 생명보험업계에서의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의 일반적 의미
고객의 획득, 유지 및 고객의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이해하고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는 전사적인 접근법이다.
2. 생명보험업계에서의 고객관계관리
국내 보험회사의 고객관계 구축현황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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