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ISSHA] 마케팅
목 차
Ⅰ. [MISSHA] 기업소개
(1) [MISSHA] & 주제선정의 이유
(2) [MISSHA] 미션과 비전
(3) [MISSHA]의 국내외 현황
Ⅱ. [MISSHA]의 마케팅전략
(1) 가격 마케팅
(2) 이미지 마케팅
(3) 비교품평 마케팅
(4) 그린 마케팅
Ⅲ. 결론과 출처
(5) 프로슈머 마케팅
(6) 기부 마케팅
(7) 문화 마케팅
(8) SNS 마케팅
Ⅰ. [MISSHA] 기업소개
(1) [MISSHA] & 주제선정의 이유
중저가 전문 브랜드로 화장품시장의 초기 선두 진입.
진입 이 후, 다른 경쟁사들에 밀렸으나 최근 획기적인 마케팅전략으로 급부상 → 경쟁사를 제치고 1위 탈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을 펼치면 좋을 것이다.1. 미샤(MISSHA) 기업소개2. MISSHA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2) 유통전략3) 가격전략4) 프로모션전략3. MISSHA 자사분석1) 저렴한 가격 2) 회원 수 200만의 뷰티넷3) 3년 동안 검증된 미샤의 품질4) 연구개발 집중4. MISSHA 마케팅전략의 문제점1) 제품2) 유통3) 가격4) 프로모션5. MISSHA의 국내외 유통전략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男心’을 흔들어라!2) 소셜커머스는 피할 수 없는 시대의 트렌드!3) “Women, be y

  •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미샤 성공요인분석과 미샤의 현문제점과 토론
  • 마케팅믹스 4P전략고품질 저가 제품품질개선 노력뷰티넷을 통한 의견 반영비교적 저렴한가격직접생산판매로경쟁력 확보지역별 핵심 상권 장악심플 매장 인테리어고객서비스MISSHA DAY 등고정적인 이벤트& 게릴라성 이벤트고급 브랜드비교마케팅고급 이미지의 모델 기용PRODUCTPRICEPLACEPROMOTION3. 미샤 성공요인분석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비교 마케팅의 본 목

  •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발전계획
  • MISSHA의 마케팅 전략.‘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MISSHA 소개- 환경분석 및 시장조사- SWOT 분석- STP 전략3. 결론- 4P 전략- 재무계획- 향후 발전 계획M I S S H A2. 본론1. 서론목 차M I S S H AMISSHA 소개미샤의 모체 “잎스” →생필품인 화장품이비싸야 할 이유없다뷰티넷→다수회원보유뷰티매니아 및 품평단미샤 이대 앞 1호점→국내480개→국외970개1998년: (주)엘트리는 잎스브랜드를 운영2000년: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2001년: 뷰티넷 제

  • MISSHA 미샤 성공요인분석,미샤 마케팅전략분석,미샤 경쟁사(더페이스샵,스킨푸드)전략 비교분석,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설문조사결과분석)
  • 분석3) 미샤 SWOT 분석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요인(opportunity) 위협요인(threat) ②경쟁사 분석1) THE FACE SHOP 더페이스샵-더페이스샵 성공 요인- 더페이스샵의 SWOT 분석2) 스킨푸드- 스킨푸드 성공요인- 스킨푸드 SWOT 분석③ 유통환경 분석-미샤의 유통구조 & 경쟁사 유통구조④ 고객 분석(3) 미샤 STP분석① STP 분석 목적 & 세분화 선정 이유②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미샤 예상 마케팅 4P 전략- 4P 목적 및 방향①Product 전

  • 미샤 MISSHA 위기상황분석과 기업 마케팅문제점분석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 CONTENTS1. 미샤 기업소개미샤는 어떤 기업인가?2. 미샤의 위기상황미샤의 매출&매출이익 하락3. 미샤의 마케팅 문제점보라색병과 타임레볼루션 이 후로 NEW대표상품의 부재타사의 새로운 대표상품들가능한 외생변수의사결정문제4. 미샤 문제해결전략어떤 모집단을 설정해야 하는가?Online FGI유수분을 내 피부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화장품이 있다면?1. 미샤 기업소개MISSHA2000년.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3300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2004년. 200번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