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인터넷 마케팅 고객관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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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마케팅
목차
마케팅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인터넷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현재욕구(needs)
잠재욕구(wants)
수요
제품
가치와 만족
교환거래 및 관계
시장
마케팅
1. 마케팅의 정의
고객만족을 통해
이윤을 창출하는 경영활동
생산지향개념
제품지향개념
판매지향개념
마케팅
지향개념
사회지향개념
마케팅
2. 마케팅개념의 발전
패스트푸드
기업
최고의 품질
우수한 제품
단기적
판매 달성
장기적인
고객관계
사회 전체의
이익
시장평가와 상황분석
시장의 특성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SWOT분석
세분시장의 결정
목표설정
컨셉, 메뉴,장식
고객만족
고객수
객단가
마케팅 믹스
4P’s 에 의한 실행계획과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장소(place)
촉진(promotion)
평가 및 모니터
예산과 실제성과의 비교
변수조사
시정 및 조치
3. 마케팅 계획
<레스토랑의 마케팅 계획과정>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전략에 대해 결정하는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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