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의 물류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한통운의 물류 사업
목 차
서론
1. 대한통운은 어떤 회사인가.
본론
2. 대한통운의 사업과 전략
2.1 물류사업
2.2 국제 물류 사업
2.3 택배사업
결론
1. 대한통운은 어떤 회사인가.
- 1930년 조선미곡창고주식회사로 창립.
- 육상운송을 비롯해 해상, 항공운송 그리고 항만하역에 이르기까지 입체적이고 전문적인 운송시스템을 바탕으로 국가 경제의 대동맥 역할을 함
- 우리나라가 동북아 물류 중심 국가로 성장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유일의 물류 기업으로 각광 받는 등 국내 최대 물류 기업으로 위용을 떨치고 있음.
- 전국 40여 개 지점, 500여 개의 점포망과 전 세계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200여 개의 해외 네트워크, 최첨단 운송장비와 운송시스템을 비롯해 6천여 명의 종업원.
- 지난 86아시안게임 전담 물류업체로 시작해 올림픽, 광주 비엔날레, 서울 에어쇼, 2002한일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모든 국제행사에 참여.
2. 대한통운 사업과 전략
대한통운은 다양한 사업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크게 9개의 사업으로 분류하는 데 이는 물류사업, 컨테이너사업, 택배사업, 렌트카사업, 국제물류사업, 해외사업, 차량종합관리사업, 이사물 사업, 환경사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