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될 수 있었던 요인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서전을 읽고, 스타가 될 수 있었던 요인(비교,분석) 알아보기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바로 나
(Im the one that I want )
마가렛 조 (본명:Moran Cho )
재미동포 여성 코미디언 1호
2004년 민권연맹(ACLU) 인권상 수상
마가렛 조 - 어쌔신, 악명 높은 조, 내 멋에 살아, 그라운드 콘트롤 등 영화에 출연(주연,기획,각본)
?
시트콤 올 아메리칸 걸의 주연 을 맡음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바로 나’ 라는 코미디 쇼를 통해 인기 급 부상
삶에 무기력함(마약,우울증)
시트콤 중도 하차, 영화제작의 실패
처음으로 스탠딩 코미디 공연을 함
코미디는 그녀의 삶의 이유였고 무기력하고 절망적인 삶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탈출구였다.
그러한 이유 때문에 그녀는 코미디에 빠져들었고 뚱뚱한 외모와 동양인이라는 콤플렉스를 승화시켜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수준 높은 코미디 쇼와 영화를 만들어냈다.
마가렛 조
재능
노력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남에게 말하는 능력이 뛰어남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생각을 많이 함
단순한 코미디 보단 인종차별, 남녀차별 같은 이슈에 대해 비판하는 코미디를 보여주려고 노력함
사회가 코미디언들에게 주목하는 시기였다.
훌륭한 에이전트와 매니저를 만남
스타가 된 이유,방법,변수
CEO 히딩크(임의 지배)
움직이는 로봇이라는 한국축구에 토탈사커를 도입하여 월드컵4강이라는 신화를 창조한 거스 히딩크를 단순한 축구 기술자가 아닌 축구 경영자로 파악한다. 경영자(CEO)라는 시각을 통해 탁월한 전략가, 능란한 변화관리자, 그리고 냉철한 조직 전문가로서의 그의 면모를 냉철하게 살피고 있다. 한국 축구의 성취는 요행이나 기적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그만한 잠재력과 가능성이 있었고, 히딩크라는 탁월한 CEO를 통해 그것이 실현됐을 뿐이다. 축구뿐만 아니라 한국은 세계 일류로 도약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가 히딩크의 개혁 모델을 제대로 벤치마킹 한다면 어떤 분야에서건 세계 일류로 도약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책이다.
1부 - 히딩크식 전략 수립의 원칙
2부 - 변화 주도의 원칙
3부 - 조직 활성화의 원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 성공요인
  • 수 있는 것을 개발하고 있다.(2) 가격전략(price)- 부유층만이 소비할수 있었던 명품과는 달리 중산층소비자도 구매 가능한 새로운 비교적 저렴한 고급브랜드- 시장확대를 꾀하기 위하여 새로운 모션센서를 부착하였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 결과적으로 시장확대를 통한 점유율 증대(3) 유통전략(place)-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점 (ex>각종 대형서점,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등)(4) 촉진전략(promotion)- TV광고로 인한 구매의욕 촉진-> 톱스타를 앞세운

  • 지마켓 G-market 성공요인 분석
  • 수 있었던 요인을 면밀히 모색하려 하였다. G-market이 급성장을 이뤘던 2005년 뿐만 아니라, 2009년의 상황도 분석하였으며, G-market의 문제점 파악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고민 및 방향을 제시하려 한다.인터넷 쇼핑?오픈마켓?G마켓은 이러한 C2C시스템의 중개자인 오픈마켓오픈마켓?오픈마켓종합쇼핑몰판매행위에 관여하지 않음판매의 주체가 쇼핑몰 자체중간장소만을 제공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음생산자로부터 물건 공급받고 이

  • [다국적환대기업론]노키아 휴대폰(스마트폰)한국시장 진출 전략
  • The Nokia Way in Korea목차1. 노키아 기업소개2. 노키아가 세계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요인(1)외부환경적요인(2)내부환경적요인(3)인사조직측면의 성공요인(4)문화 측면의 성공요인3.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1) 한국시장내의 4P분석(2)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3)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4)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5) 통신방식의 차이(6) 익스프레스 뮤직폰의 실패4. SWOT분석5. 스마

  • [경제통계학] 오디션 프로그램의 수익률 수렴과 외부효과 분석
  •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효율적인 소비를 예측하지 못하는 방송국의 수익모델에서 높은 금액의 우승혜택을 지원한다는 것 자체가 도박이다. 하지만, 이들은 해가 갈수록 혜택과 스케일은 더욱 커져 방송을 하고 있다. 어떠한 요인이 작용하여 이들의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을까? 이 논문에서는 각 오디션 프로그램과 함께 시청률이 비슷한 프로그램들의 수익률을 비교 분석한 뒤, 방송국의 주 수입원인 광고 외에 오디션 프로그램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

  • 소설 고백을 통해 본 추리소설시장과 대중성 논의 소설 고백의 대중성 조건 일본 한국 추리소설 비교
  • 분석ⅱ. 내부적 요인 - 작품 속에서 본 대중성ⅲ. 영화 고백의 대중성Ⅱ. 타 작품과의 비교ⅰ. 일본 추리소설 : 히가시노 게이고, 미야베 미유키를 중심으로 ⅱ. 한국 추리소설 : 이인화 영원한 제국을 중심으로Ⅲ. 정리 및 결론ⅰ. 대중성과 파생국가간의 연관성ⅱ. 매스미디어와 마케팅(스타작가 시스템), 그리고 대중성의 흐름Ⅰ. 소설 『고백』의 대중성 조건‘대중성’은 언제나 수요시장과 동향이나 매체적 특성과 관련이 깊다. 출판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