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 마케팅 계획
목차
1.글로벌 마케팅 계획의 의의와 수립과정
2. 글로벌 전략적 마케팅 계획
1/10
3. 글로벌 운영적 마케팅 계획
4. 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1-1. 글로벌 마케팅 계획의 의의
경영에 있어서 계획은 관리과정의 첫 번째 단계로서 경영업무의 실행을 위한 조직(ORGANIZATION)과 계획한 목표의 달성 정도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통제 (CONTROL)의 선행조건에 속한다.
2/10
1-2. 글로벌마케팅의 관리과정
3/10
글로벌마케팅 계획
글로벌마케팅의
통제
글로벌마케팅의
조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GLOBAL MARKETINGINDEX01 글로벌 마케팅 교과서 요약02 나이키 분석2-1 시장/산업분석2-2 자사분석2-3 경쟁사 분석03 문제점 및 해결방안01 교과서 요약왜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을 강조하는가?국경 없는 무한경쟁으로 인한 글로벌 연구와 개발 강화글로벌 마케팅 컨셉트 개발 과정제품/서비스계획 수립가격책정브랜딩촉진활동유통활동글로벌마케팅 목적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최대화!브랜드 이미지 향상!글로벌 마케팅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마케팅전략의 표준화는 제품, 포장, 광고 등을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시킴으로써 규모의 경제와 시너지 효과를 달성할 수 있고 효율성을 증대시키며, 기업과 제품의 통일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또 체계적인 마케팅계획 및 통제를 가능하게 하며 효율적인 마케팅기법과 창의적인 인재를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전략은 시장이 점차 동질화 되어가고 있는 오늘날과 같은 세계시장에서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따라서 글로벌

  • [글로벌마케팅전략] 글로벌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의 초점, 목적(목표), 과업
  • 글로벌비즈니스 환경변화에 적응 ․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어 글로벌 연구개발 -> 소싱 -> 제조 -> 마케팅 가치사슬/네트워크를 구축하고서, 부가가치 창조활동들의 통합된 일부로서 글로벌마케팅을 의식적 ․ 전략적으로 강조한다.(2) 글로벌마케팅을 의식적 ․ 전략적으로 강조(Purposefully and strategically emphasize)하는 다국적기업들은 글로벌차원에서 제품/서비스계획수립(Product/service planning), 가격책정(Pricing), 촉진활동(promoting)

  • 글로벌마케팅의 의의와 성격
  • 마케팅은 물론, 외국기업에 특허권․ 상표 및 기술적 지식 등의 사용을 허가해 주는 사용허가계약(licensing arrangement) 또는 외국에서의 자사제품의 생산판매체계를 확립하는 활동도 포함된다.미국마케팅협회(AMA)의 정의에 따르면 글로벌마케팅이란 개인 및 조직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위하여 기업이 해외시장에 개입하고 아이디어, 계화, 용역의 개념, 가격, 판매촉진 및 유통을 다국적으로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이다.즉, 국경이라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마케팅 활동을 활용하였다.(3) 과거의 중국 소비자들의 고려요인으로는 가격과 품질을 들었으나 현재에는 브랜드와 디 자인이 큰 고려요인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외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같은 품질이라도 외국상표가 붙은 제품은 중국 제품보다 몇 배 높은 가격으로도 팔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철저한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통해서 브랜드로 승부를 한 결과 성공에 이르렀다.(4) 휴대폰의 글로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