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7 / 2017.01.17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목차
1. 글로벌 마케팅 교과서 요약

2. 나이키 분석
2-1 시장/산업분석
2-2 자사분석
2-3 경쟁사 분석

3.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 글로벌 마케팅이란?
글로벌경영 목적과 글로벌마케팅 목적을 동시에 최대화하기 위하여 개별글로벌기업이 그 제품/서비스의 흐름을 지구촌 240여개 구가시장의 소비자/사용자에게 향하게 하고 판매하는데 필수적인 마케팅 활동

- 왜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을 강조하는가?
국경 없는 무한경쟁으로 인한 글로벌 연구와 개발 강화

- 글로벌 마케팅 컨셉트 개발 과정
글로벌마케팅 목적
브랜드 이미지 향상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최대화!

해외시장에 대한 마케팅 오리엔테이션 유형
- 국내시장연장 오리엔테이션
국내용 제품들을 약간만 수정하여 해외시장에까지 수출로만 판매 연장시키는 국내기업체
- 복수국내시장 오리엔테이션
별도의 마케팅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각기 다른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여 집행함으로써 해외마케팅자회사들을 독립적으로 운영
- 글로벌마케팅 오리엔테이션
지구촌을 하나의 통합된 시장으로 간주하고 글로벌차원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능률 및 시너지효과를 최대한 실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나이키와 프로스펙스 마케팅비교분석
  • 나이키와 한국에서는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지만 아직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가 약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를 해보았다. 그리고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 나이키지만 나이키만의 문제점과아울러 우리나라의 프로스펙스가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본문은 나이키와 프로스펙스의 유래, 4P와 SWOT 분석, STP 분석 및 마케팅 전략과 각 브랜드가 지닌 문제점 분석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마케팅 전략 171. 현지화 마케팅전략 172. 마케팅믹스(4P`s)전략 173. IMC 전략 25Ⅵ. 제언 27※ 참고문헌 28Ⅰ.선정동기 및 설문조사1. 왜 나이키(nike)인가?나이키는 세계 젊은이들이 하

  • [경영전략] 나이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Case Analysis Reportscase 32 “Nike”Business Strategy and Cases(경영 전략 및 사례)“용기, 결단, 열정”을 지닌 기업 NIKE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Nike(나이키) - 지속적인 신기술개발을 통한 첨단 디자인과 제품 품질력 향상에 중점을 둔 스포츠 전문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나이키에는 두 가지 기업 모토가 있다. 하나는 ‘There is no finish line (결승선은 없다)`이고, 이것은 `영원한 승자는 없으며 항상 새로운 승부가 있을 뿐이라는 의미를 강하게

  • [경영] 나이키 Nike 환경 분석
  • Nike 외부 환경 분석1.현재 Nike 및 경쟁사 분석1.Nike 내부 환경 분석1.SWOT 분석1.Nike의 위기와 극복 사례1.Nike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3. Future Outlook1. 나이키는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상품을 공급하려고 시도하는가? 나이키는 운동화에만 생산라인을 좁혀야 하는가?1. 나이키는 그 자신의 생산품 몇 가지만을 생산하기 시작해야 하는가?1. 나이키는 국제적 판매를 중점적으로 둘 때 얼마나 많이 강조해야 하는가?1. 나이키는 국제적으로 신발관련 마케팅

  • 스포츠 마케터 레포트
  • NIKE TRAINING RUNS에선?Trial zone에서 나이키의 최신 러닝화와 Nike+ 제품을 대여해 체험할 수 있게 함트레이너의 지도에 따라 스트레칭각자에 맞는 레이스를 선택해 러닝!운동 후 트레이너를 따라 쿨다운간식으로 체력보충첫 번째, NIKE Training Run을 통한 신제품 홍보“NIKE FREE”스포츠 마케팅 사례 및 가상 마케팅 - 신보배상품 마케팅두 번째, 신발의 장점을 살린 광고 이미지와 그를 이용한 이벤트스포츠 마케팅 사례 및 가상 마케팅 - 신보배스포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