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7 / 2017.01.17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 목차
-
1. 글로벌 마케팅 교과서 요약
2. 나이키 분석
2-1 시장/산업분석
2-2 자사분석
2-3 경쟁사 분석
3.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 글로벌 마케팅이란?
글로벌경영 목적과 글로벌마케팅 목적을 동시에 최대화하기 위하여 개별글로벌기업이 그 제품/서비스의 흐름을 지구촌 240여개 구가시장의 소비자/사용자에게 향하게 하고 판매하는데 필수적인 마케팅 활동
- 왜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을 강조하는가?
국경 없는 무한경쟁으로 인한 글로벌 연구와 개발 강화
- 글로벌 마케팅 컨셉트 개발 과정
글로벌마케팅 목적
브랜드 이미지 향상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최대화!
해외시장에 대한 마케팅 오리엔테이션 유형
- 국내시장연장 오리엔테이션
국내용 제품들을 약간만 수정하여 해외시장에까지 수출로만 판매 연장시키는 국내기업체
- 복수국내시장 오리엔테이션
별도의 마케팅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각기 다른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여 집행함으로써 해외마케팅자회사들을 독립적으로 운영
- 글로벌마케팅 오리엔테이션
지구촌을 하나의 통합된 시장으로 간주하고 글로벌차원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능률 및 시너지효과를 최대한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