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임제도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항공운임제도
목 차
항공화물 요율 (Tariff)
IATA 운송회의 지역
항공운임의 일반원칙
운임산출 중량의 종류
항공운임의 종류
4-1 일반화물 요율 (GCR : General Cargo Rate)
4-2 특정품목 할인 요율 (SCR : Special Commodity Rate)
4-3 품목분류 요율 (CCR : Commodity Classification Rate)
4-4 종가운임 (Valuation Charges)
4-5 혼합화물 (Mixed Cargo) 요율
4-6 팔레트- 컨테이너 운임 (Bulk Unitization Charage : BUC)
5. 참 고 자 료
항공화물 요율 (Tariff) 란?
(1) 항공화물 요율 (Tariff)
각 항공사에 의해 공시된 구간별 항공화물 요율과 이에 관련된 규정을 포함
Tariffs의 요율이 실제 판매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할인율의 기준으로서 항공화물운송장(AWB)상 기입금액이 된다.
IATA 운송회의 지역
IATA 운송회의 지역(Traffic Conference Area ; TC)
IATA는 세계를 3등분하여 3개의 운송회의 지역으로 분할.
각 운송회의 지역은 몇 개의 Sub-area로 세분.
- 참고문헌
-
참 고 자 료
물류관리사 화물운송론 - 신지원 / 임종길
물류관리사 국제물류론 - 신지원 /구교훈, 조석연
대한항공 항공화물 사이트 - http://cargo.koreanair.com/ko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