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관리 경희사이버대학의 중국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7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희사이버대학교 중국 진출 사업 계획서
조직 행동 관리
‘경희사이버대학의 중국 진출 전략’
회의일자, 회의내용 등
팀미팅 요약표
구분
세부내용
프로젝트명
경희사이버대학의 중국 진출 전략
팀명
만리장성
팀장
2011821180
김원효
팀원
2011821190
고광현
2013821049
박은정
2012821171
박준수
2012821229
임성준
과제 진행(토의) 일지
날짜
내용
채널
2014년 4월 2일
다음 카페 ‘그루터기 사람들’ 개설
카페
2014년 4월 2~3일
해외 진출할 국가, 팀명 정하기
카페 게시판
2014년 4월 25~27일
문화원 방문 계획하기
카카오톡 / 그룹채팅
2014년 4월 28일~
5월 16일
중국의 경제, 문화, 역사, 지리,
교육환경 등 일반적인 조사
카페 게시판
2014년 5월 17일
문화원 방문하기
오프라인 회의
2014년 5월 17일
사업계획서 관련 강의 자료 study,
조사할 내용 분석
오프라인 회의
2014년 5월 18일
과제 진행 방향, 방법 토의, 역할 분담하기
카카오톡 / 그룹채팅
2014년 5월 25일
과제 진행 중간 점검하기
전화통화
2014년 6월 1일
과제 진행 중간 점검하기
카페 그룹채팅
2014년 6월 7일
과제 보충, 정리하기
카페 그룹채팅
2014년 6월 14일
과제 보충, 정리하기
카카오톡 / 카페 게시판
2014년 6월 16일
과제 정리 및 팀 마무리
카카오톡 / 카페 게시판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1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해외 진출할 국가, 팀명 정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2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문화원 방문 계획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3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과제진행방향, 방법 토의,
역할 분담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4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과제 진행 중간 점검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4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과제 진행 중간 점검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5차 전체 채팅의 모습 - 주제 : 과제 보충 정리하기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카페에 올라온 각자가 찾은 자료 공유
온/오프라인 토의 과정 화면 캡쳐
오프라인 토의 - 사업계획서 관련 강의 자료 study,
조사할 내용 분석
문화원 방문
문화원 방문 [모임후기]
일 시 : 2014.5.17.토요일 오후1시30분~3시30분 약2시간
장 소 : 주한중국문화원(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8길 23-1)
내 용 : 문화원 둘러보기(지하1층~7층, 회의실, 도서실, 교육실, 전시
실 등 둘러보고, 도서실에서 중국의 문화, 지리, 경제, TODAY
알아봄), 면담하기(방문 전 사전약속을 잡으려했으나 토요일
은 불가능하다고 하였음, 하지만 팀원들이 방문 가능한 날이
토요일이라 부득이하게 토요일에 방문함, 운이 좋게도 당직서
는 직원 외에 진 로 부원장님을 뵈었음, 사진은 불편해하셔서
예의상 부탁드리지 않고, 명함만 챙김), 팜플렛 등 챙김, 회의
하기, 방문 인증샷 찍기
참석자 : 김원효, 박은정, 박준수
Index
Executive Summary
Services
SWOT 분석
Balanced Score Card
Porter’s five forces
시장 조사 요약
Strategy and lmplementation Summary
Personnel Plan
Financial Plan
Break-even Analysis
특별히 차별화된 세계화 전략
참고 자료
참고문헌
12. 참고 자료
경희사이버대학교 http://www.khcu.ac.kr
중국 교육부 http://www.moe.edu.cn
‘ 중국의 경제 지표, 네이버 카페 중국 부동산 이지랜드 http://cafe.naver.com/easyland/3370
CNNIC - 중국 인터넷정보센터 http://www.cnnic.net.cn
2013년 중국 문화산업 총결산 문화콘텐츠진흥원 2014
중국 인터넷 산업 발전 현황 문화콘텐츠진흥원 2014
중국 인터넷 및 sns시장 현황 분석문화콘텐츠진흥원 2012
프리미엄조선 인터넷기사
국내 기업의 중국 이러닝 시장 진출 방안 연구 : 디지털콘텐츠학회 논문지 제14권 제2호 (2013. 6)-이인숙
대학 교육원가분석과 정보의 활용 방안 : 제30권 제3호 2012년 9월 p.183~202 한국회계정보학회(박성환, 이도희)
(주)한국동서발전 공식 블로그 파워리안 http://powerian.tistory.com/36
‘ 중국신투자전략2010, JETRO 중국투자 핸드북
67
7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이화여자대학교의 여성리더십과 멘토링
  • 조직체계에서는 그 틀을 바꾸지 않으면 괜히 도입 경비만 낭비할 확률이 크기 때문이다. 2. 대학에서의 멘토링 2.1 대학 내 멘토링 프로그램의 필요성 대학에서 멘토링의 필요성은 먼저 엘리트의식의 딱딱한 조직 분위기를 형제와 자매와 같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유도할 뿐 아니라 지적(知的) 면에도 살벌한 경쟁의식에서 남을 챙겨주는 포용력을 발휘함으로 조직 분위기를 인간성 바탕 위에 자발적으로 고차원의 학업성취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제도

  • [국제기업환경] 중국의 환경과 `신라면`의 성공요인 관계 분석
  • 중국은 이미 년간 라면소비량이 160억원(한국 37.5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선발 업체였던 삼양 라면이 중국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있다. 신라면이 중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데에는 국내 마케팅 전략, 삼양 라면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과는 차별적인 전략에 기인한다고 보고, 이를 바탕으로 중국의 환경과 신라면의 성공요인과의 상관관계에 대해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2. ㈜농심에 대한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전략을 필요로 하는 광고매체이므로 광고대행업은 보다 조직적이고 전문적인 차원에서 서비스를 해야만 한다. 따라서 인터넷 광고대행사는 수많은 정보속에서 특히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적절하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헤드카피를 제공한 색다른 광고를 제공해야만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최대 효과의 사이버마케팅 방법은 일대일 메일 교환임을 명심하는 일이다. 그리고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 인터넷을 통한 광고의 효과는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전략에서 매우 커다란 성공을 거두게 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 중에 하나일 것이다. 그리고 기존의 네이버 홈에 문제를 보완하여 자료의 저장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네티즌들의 자료 공간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컴퓨터와 함께하는 현대인들의 상황을 반영하여 블로그 속에 모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까치 추가하므로서 블로그 속에 또 다른 나의 생활을 담을 수 있도록 하였다.3. 네이버 블로그의 contents1) 블로그 소개창싸이월드에는 스킨

  • [cs사례]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 사례
  • 전략의 효과라고 할 수 있고 이러한 전략은 MOTHER 마케팅 전략으로 대표될 수 있다.② MOTHER 마케팅 전략민토가 내세우는 ‘마더(mother) 마케팅’은 어머니가 자식을 돌보듯 고객을 정성스럽게 모신다는 일종의 감동 마케팅이다. 첫 알파벳인 ‘M’은 다양함(million)이다. 민토는 단순히 차를 파는 카페가 아니다. ‘문화비’라는 명목의 4,000원을 내면 민토차를 기본으로 커피레모네이드녹차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3번까지 리필해서 마실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