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식스시그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G전자와
식스시그마
차례
LG전자 소개
식스시그마
LG전자의 식스시그마 도입
식스시그마 사례
서비스 품질관리
1. LG전자의 소개
1958년 금성사로 설립
국내 최초 라디오, 냉장고, TV, 세탁기, 에어컨 등
생산
1995년 LG전자로 사명 변경
중동 · 아프리카 · 인도 · 중남미 가전시장 1위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디지털 디스플레이,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주로
생산
LG전자의 소개(업적)
드럼세탁기 판매 세계 1위
CDMA 휴대폰 판매 세계 1위
드럼세탁기 판매 세계 1위
광스토리지 판매 세계 1위
대한민국 시장 점유율 2위
2004년 CMMI Level 3 획득
LG전자의 소개(비전)
식스시그마
1980년대 초 모토로라에서 품질 향상을 목표로 시작
미스나 에러발생률을 1백만분의 3.4이하로 한다는
높은수준의 목표를 설정하고 마케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획책정프로세스등 경영활동 전반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전사적인 활동
(무결함의 달성보다 결함의 억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