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하여 성공하는가 이고, 다섯 째 globalization & productivity로 서비스에 강조를 많이 하여 사후 서비스에서도 이익 창출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지막 여섯째로 이를 10년 동안 지속하면서 서로 배우는 조직이 되어 갔고 자연스럽게 조직 문화가 변화되면서 6시그마 수용이 용이하게 되었습니다. GE에서는 6시그마를 내부적인 생산성 향상 즉 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는데 사용하는 것이라 하고 새로운 제품개발이나 서비스 등의 성장에 관련된 것을 DFSS라고
및 고려사항 78. ERP 시스템의 구성요소 89. ERP 시스템의 구조 910. ERP 시스템과 관련시스템과의 상호작용 1011. ERP 시스템 구축비용 1012. ERP 시스템의 구축 단계 1113. ERP 시장분류와 현황 2214. 미래 ERP 시장 동향 2415. 해외 ERP 시장 동향 2516. 국내 ERP 시장 동향 2617. 확장 ERP(Extended ERP)로의 개발 동향 27Ⅱ. ERP 적용 사례 연구 291. 국산 ERP 도입 성공 사례 분석 29(1) 현대 멀티탭 29(2) 모나미 302. 외산 ERP 도입 성공 사례 분석 30(1) 삼성전자 30(2) 보잉사 323.
사례를 많이 볼 수 있다.3-2. 전략적 제휴와 국제 합작투자의 동기(1) 신기술, 신제품 개발에 따르는 공동위험부담반도체, 통신, 항공우주, 자동차 등 주요 산업으로 갈수록 신기술을 개발하거나 신제품을 내놓는데 엄청난 R&D 비용이 든다. 예를 들어 GE와 프랑스 SNECMA가 항공기엔진을 개발하는데 R&D 비용만 20억달러가 들었다. 아무리 자금력이 풍부한 두 회사라도 이 같은 대형사업의 실패는 엄청난 재정부담으로 연결될 것이다. 이에 뒤 회사는 50:50의
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e-CRM 313) 구글의 e-CRM 324) 일본 라쿠텐의 e-CRM 33결론 - 미래의 CRM 34참 고 자 료 36서론 - CRM이란?1. CRM의 개념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즉 고객 관계 관리의 약자이다. 일부에서는‘Customer Realation Marketing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있으나 전자가 지배적이다. CRM은 고객과의 보다 인간적인 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