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I의 eSFC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삼성 SDI의 eSFC
목 차
Intro
삼성 SDI
SFC는 무엇인가?
SFC 도입 이유
삼성SDI 브라운관 사업환경
삼성의 SFC 도입 과정
생산 유형
도입과정
SFC 도입후의 목표 및 변화
1.Intro
지금까지의 모든 e-biz 사례는 생존 전략이었다.
제일모직 -> 지식경영 -> 일종의 지식포탈 싸이트 운영
KBS -> ERP 도입 -> 경영 프로세스 혁신
VOLVO -> ERP,eSCM 도입 -> 기업혁신, 제조과정에
서의 비 효율성제거 및 효율적인 재고관리 토대 마련
한진택배 -> 고객친화적인 사이트 운영, 유비쿼터스 개념 도입
삼성SDI -> SFC 도입
2.삼성 SDI에 대하여
주력 사업
디스플레이
브라운관
휴대폰용 LCD, OLED,VFD 등
2004년 말 현재 월 12만대의 PDP 생산능력 보유
2005년 현재 29.9%의 점유율(연합뉴스 05.3.29)
에너지
2차전지 사업
노트북용 전지
차세대 에너지 사업
2005년까지 시장 점유율23%가 목표
현재 세계 TOP3
2-1 연혁
1970
회사설립,흑백브라운관 생산
1980
컬러브라운관 생산
1987
LCD생산
1989
VFD생산
1991
말레이지아 사업장 가동
1993
독일 사업장 가동
1995
멕시코, 천안 사업장 가동
1997
심천 사업장 가동
1997
컬러필터 생산
1998
브라질,천진,동관사업장 가동
1998
2차전지 생산
1999
삼성 SDI로 사명 변경
2000
차세대 전지공장 가동
2001
PDP 공장 가동
2002
헝가리 사업장 가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