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UGAR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BIG★SUGAR
INDEX
Introduction
- 역사(설립일등)
- 현재 시장 지위
- 판매액
main subject
conclusion
- BIG SUGAR와 경쟁브랜드 비교
- 새로운 비전 제시
1) 새로운 마케팅 전략
2) 새로운 행동 계획
1. 시장환경분석
- 미시적 환경
- 거시적 환경
2.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4P
-관계마케팅
SWOT
3.주요경쟁브랜드
-247
-247의 마케팅전략
Introduction★
- 역사(설립일등)
- 현재 시장 지위
- 판매액
- BIG★SUGAR는 2009년에 설립된 회사
- 사원수 15명 이상의 중소기업
- 부산 중구 부평동1가에 위치
- 식사/호프/기타주류사업
1. BIG SUGAR의 역사
대학로 메인통에
위치한 매장
240평의 넓은 매장을 올 화이트로 꾸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BIG★SUGAR 는 토라보울의 김성범 대표가 최근 오픈한 다이닝 레스토랑
최신시설의
고수익매장
2.. 현재 시장 지위
월매출
4000만원 선
재료비
800만원
인건비
1700만원
임대료
300만원
순이익
1200만원
3. BIG SUGAR의 판매액
Main subject★
- 시장환경분석
- 마케팅전략
- 주요경쟁브랜드
1) 거시적 환경
1. 시장환경분석
법적,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