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UGAR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IG★SUGAR
INDEX
Introduction
- 역사(설립일등)
- 현재 시장 지위
- 판매액
main subject
conclusion
- BIG SUGAR와 경쟁브랜드 비교
- 새로운 비전 제시
1) 새로운 마케팅 전략
2) 새로운 행동 계획
1. 시장환경분석
- 미시적 환경
- 거시적 환경
2.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4P
-관계마케팅
SWOT
3.주요경쟁브랜드
-247
-247의 마케팅전략
Introduction★
- 역사(설립일등)
- 현재 시장 지위
- 판매액
- BIG★SUGAR는 2009년에 설립된 회사
- 사원수 15명 이상의 중소기업
- 부산 중구 부평동1가에 위치
- 식사/호프/기타주류사업
1. BIG SUGAR의 역사
대학로 메인통에
위치한 매장
240평의 넓은 매장을 올 화이트로 꾸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BIG★SUGAR 는 토라보울의 김성범 대표가 최근 오픈한 다이닝 레스토랑
최신시설의
고수익매장
2.. 현재 시장 지위
월매출
4000만원 선
재료비
800만원
인건비
1700만원
임대료
300만원
순이익
1200만원
3. BIG SUGAR의 판매액
Main subject★
- 시장환경분석
- 마케팅전략
- 주요경쟁브랜드
1) 거시적 환경
1. 시장환경분석
법적,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 목 차1. 항공서비스업2.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3.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4. 경쟁환경5.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석에 따른 시장접근6. 마케팅 전략(1)대한항공의 7Ps 전략(2)고객관리(3)가격전략(4)광고 / 홍보 활동7.SWOT 분석(1)외부 환경 요인(2)내부 역량 요인8.조사를 마치며 (결론과 자

  • GS 건설의 아파트 마케팅 전략 사례 분석
  • 국내 아파트 브랜드 사례를 통해알아본 건설 분야의 마케팅 전략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특성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사례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마케팅 분석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전략의 수립 1. 목적과 방

  • [은행마케팅] 제일은행 마케팅전략과 방향
  • 마케팅 관리 시대6) 재테크 시대3. 은행마케팅의 필요성1) 은행업무 범위 확대에 대한 대응2) 은행업무 추진수단의 다양화 대응3) 은행이용 고객의 욕구파악Ⅲ. 국내 은행의 경영환경변화 1. 은행 마케팅 시스템2. 은행 마케팅 환경요인3. 국내은행의 경영패러다임의 변화1) 정보화 시대 도래2) 은행산업에서 경쟁우위요인으로서의 정보화Ⅳ. 국내은행 마케팅 전략1. 고객만족경영전략2. 대고객 이미지 제고 전략3. 지역밀착 마케팅 전략4. 멀티미

  • 장기불황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 패턴변화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이해 및 사례
  • 장기불황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 패턴변화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이해 및 사례저성장 지속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가치소비가 확산나는 푸어(Poor) 세대환경 등 사회 이슈에 대한 관심이 증대소비자 목소리가 증폭되는 빅 데이터 시대소비현상 변화에 따라 마케팅 혁신이 필요한 시점최근 소비환경에 따른 소비자 특성 변화소비자의 3가지 변신 모습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新프로슈머입소문에 앞장서는 하겐다즈 소비자사회 이슈에 민

  • [A+] 마케팅전략기법 분석 - 컬러마케팅 색채마케팅 광고전략 및 성공사례 분석(HWP)
  • 마케팅론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블랙 컬러마케팅 제품사례 분석CONTENTS1. 컬러마케팅 전략 의미, 특징, 방법 등- 컬러마케팅 역사, 개념 및 특징- 마케팅기법 분석2. 블랙마케팅 - 색의 의미, 어원, 효과 등- 장점 및 단점 분석3. 블랙마케팅 성공 제품 사례 분석- 명품 사례 : CHANEL, PRADA- 자동차 사례 : 제네시스, 람보르기니 등- 기타 : 농심 블랙라면, 프렌치카페 등4. 결론 - 맺음말 및 시사점5.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 - 컬러마케팅 전략기법이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