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편의점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G25 편의점 분석
발 표 순 서
1. 서론
1. 유통의 중요성
2. 편의점의 위치와 특성
3. LG25 선정이유
2. 편의점 분석 - LG25
1. 시장현황
2. 경쟁구도와 시장위치
3. SWOT분석
4. 물류시스템
3. 향후방향
1. 편의점의 향후방향
2. 조원들의 생각
4. 결론
보고서의 목적
소매상의 유통경로(distribution channel )상에서 역할
-최종소비자와 직접접촉
-제조업자와 소비자, 도매상과 소비자 사이
최근 경로 파워(channel power) 소유주체변화
소매상이 채널리더 역할
소매업의 형태 중에서 편의점의 전체적인 특성을 LG25 사례를
중심으로 파악, 향후발전방향 전망
LG25를 선택한 이유
LG25는 한국 편의점의 자존심
14년간 업계 1위 고수
우리나라 현실에 맞는 편의점 컨셉을 성공적 개발
업계 최초 7년 연속 흑자경영
자체브랜드의 신상품 개발
다른 편의점보다 우월한 브랜드 파워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편의점의 특성과 향후 발전방향을 알아보는데 LG25의
경영수치와 경영시스템은 좋은 본보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집에서 밤에 공부하고 있는데 엄마가 간식과 함께 초록매실을 가져온다. 이것은 초록매실이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에 초록매실의 제품과 함께 초록이 흐른다라는 카피를 보여준다.(참고자료)○웅진식품(주)홈페이지(wjfood. co. kr) -2000년 음료시장과 초록매실-초록매실 마케팅 레포트○empas.co.krhttp://home.ewha.ac.kr/~bghong/marketing2001-2/woongjin/green.htm-설문지 분석-중앙일보2000.07.29, 디지털 조선일보

  • [소비자행동] 편의점의 구조와 상품진열 속에 숨겨진 과학
  • 편의점 측에서는 소비자행동패턴을 잘 분석해 소비자의 필요욕구를 끌어내어 최대한 많이 팔리도록 물건을 배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것이 편의점업체들의 당면 과제이다. 편의점 매장 안에는‘상품 진열의 과학 이 숨어 있다. 이렇게 편의점은 우리 실생활과 가장 밀접해있어 누구나 들러보았을 것이고 조금만 있어도 동시대인들의 소비패턴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팀 레포트 주제로 정하게 되었다.♣들어가서★편의점이란?대체적

  • [마케팅성공사례] 초록매실 마케팅성공사례
  • 편의점, 수퍼마켓등 대부분의 소매점에 납품하고 있으며 도로공사, 홍익회, 군납등의 특판, 기업과 계열사에 판매하는 사판이 있다. • 퍈매촉진 전략웅진식품은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을 모두 음료의 비수기에 출시했으며 경쟁사가 비수기에 일반적으로 광고물량이 적은데 반해 오히려 비수기에 더 많은 광고와 사은행사를 펼쳐왔다. 이는 본사에서 대리점이나 소매점과 같은 유통업체에 촉진하는 것이 아니라 본사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촉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분석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없이는 오히려 먹는 장사가 제일 먼저 망할 수도 있다. 더구나 요즘 같은 경제의 혹한기에는 더욱 그렇다.웰빙 바람을 타고 ‘패스트푸드’ 업체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패스트푸드의 유해성을 알리는 영화 ‘수퍼사이즈 미’ 와 한국판 ‘수퍼사이즈 미’의 주인공. 환경간사 윤광웅씨가 언론의 주목을 받으면서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사상 최악의 불황을 맞고 있다.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도 다르지 않다. 다른 음식

  • [데이타베이스관리] LG25 POS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분석
  • LG25 프로젝트 목표3. LG25에 대하여3-1. LG25소개3-2. LG25 점포운영시스템- LG25 정보시스템발전현황3-3. LG25 정보관리시스템 4. LG25 & 경쟁업체의 데이터베이스 이용 5. LG25 POS 데이터베이스5-1. 비즈니스 룰5-2. ERD5-3. 데이터베이스 기본구조 및 구축도식화 6. LG25 데이터베이스 분석6-1. 데이터베이스 활용의 이점6-2. 데이터베이스 활용의 취약점 7. 일정 및 역할 분담1. LG25 선정이유① 소비자의 편의성 추구 경향으로 인한 편의점전성시대 - 한국편의점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