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1. SKT 소개

II. 본 론
1. SKT의 사업활동 개요
2. 경영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4. SKT - TTL 성과분석
5. SKT의 경쟁력 분석
6. 포지셔닝
7. 장기전략의 탐색

III. 결 론
1. SKT의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SKT 소개


History & Future of Telecommunication, SK Telecom

SK텔레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정보와 데이터를 주고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 다양한 채널,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구축을 위한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igital Life Style Solution, SK Telecom

‘고객의 생활을 더 즐겁고 풍요롭게,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항상 변함없는 SK Telecom의 다짐이다.


SKT 사회적 활동 및 책임

장애청소년과 소년소년가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 中
‘ 함께하는 마음’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 활동 추진
장애우 정보화 지원 및 취업, 창업프로그램 개발 실행
저소득 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
2003년에는 직접 참여하는 기업 문화 형성에 주력
사회봉사단 활성화 및 대학생 자원봉사 장려


국제로밍 서비스 사업 전략

SK텔레콤과 국제 자동로밍 계약을 맺은 해외 이동전화 사업자의 CDMA망 내에서, 고객이 국내에서 쓰던 휴대폰과 번호 그대로 편리하게 이동전화를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5SK텔레콤 현황 & 고객만족경영 전략
  • SK텔레콤이 열어가는‘행복동행’2015.SK텔레콤 현황 & 고객만족경영 전략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기업 소개연혁비전과 미션SUPEX고객만족경영 전략내부 마케팅리더십외부마케팅CSRSERVQUAL성과 분석영업수익경영지표&재무지표신용평가결론 및 제언결론제언국가고객만족도LTE고객만족도NCSI기업 소개SWOT분석고객만족경영 전략결론 및 제언성과 분석기업 소개연혁비전과 미션SUPEX연혁비전과 미션SUPEX기업 소개SWOT분

  • SK텔레콤의 경영, 마케팅 성공전략
  • SK텔레콤의 경영, 마케팅 성공전략■ 목차1. SK텔레콤의 역사2. SK텔레콤의 경영실적1) 재무정보2) 영업실적3) 분기별, 연도별 경영실적3. 경영관리체계 (SKMS / SUPEX)1) SKMS – SK Management System2) SUPEX – Super Excellent4. SK 텔레콤의 경영철학1) SK의 경영철학 SKMS에 명문화된 ‘행복경영’2) 최태원 회장의 행복경영5. SK 텔레콤의 경영 전략1) 지속가능경영2) 인간중심 경영3) 커뮤니케이션 경영4) 스토리텔링 경영5) 상생경영6) 녹색경영6. SK텔레콤의 마

  • [경영 전략]SK텔레콤과 KTF의 경영전략 분석
  • SK텔레콤과 KTF의 경영전략 분석 및 비교-목 차-1.SK텔레콤과 한국통신프리텔이 추구하는 경쟁우위는 비용우위인가 또는 차별화 우위인가?2.SK텔레콤과 한국통신프리텔이 대응과 맞대응해온 과정을 시기별로 살펴보고, 이를 6장에서 다룬 경쟁자분석의 방법론으로 분석하라.3.향후 SK텔레콤 또는 한국통신프리텔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자.1.SK텔레콤과 한국통신프리텔이 추구하는 경쟁우위는 비용우위인가 또는 차별화 우위인가?초

  • [경영전략] [경영전략] SK텔레콤 사례 분석
  • SK텔레콤3. 미디어 산업으로의 다각화 과정4. SK텔레콤이 맞이한 새로운 환경 변화4.1. 영화산업4.2. 게임산업4.3. 음악산업4.4. 방송산업4.5. 교육산업4.6. IPTV산업5. Outro -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SK텔레콤Part 2. Teaching NoteQ1. 자원기반이론 (핵심역량이론), BCG 매트릭스, 포터의 신규비즈니스 평가기준 등의 관점에서 볼 때 SK텔레콤의 미디어 산업 진출이 바람직하다 고 생각하십니까?Q2. 미디어 상품의 유통채널과 컨텐츠의 수직적 계열화 전략은 바람직

  • [경영비교]Sk텔레콤과 LG정보통신 경영전략 비교분석
  • Ⅰ. SK텔레콤의 글로벌 전략정보통신산업은 향후 10년간의 변화가 지난 50년간의 변화보다 빠를 것이며, 특히, 서비스와 산업이 복합화되고,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어 국제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기업은 자연스럽게 도태될 것으로 예상된다. SK텔레콤은 이에 따라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화 전략과 시장확대를 위한 글로벌화 전략으로 다가오는 21세기에 세계적인 복합글로벌통신회사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한국을 대표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