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크 회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Visual punk Accessory..† 쟈크
-§The Business plan §-
쟈크
The Business plan contents
회사의 개요 4. 마케팅 전략(5C)
1.1 회사의 현황 4.1. 콜레보레이션
1.2 사업의 개념(idea) 4.2. 컨텐트웨어
1.3 사업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4.3. 커미트먼트
4.4. 커뮤니케이션
2. 사업 및 제품의 개요 4.5. 채널
2.1. 제품의 개요
2.2. 제품의 특성 및 종류 5. 생산계획
2.3. 경쟁제품과의 차별성(포지셔닝) 5.1. 생산전략
5.2. 설비투자계획
3. 시장 환경 분석 5.3. 원부자재 조달 계획
3.1. 시장 세분화(STP)
3.2. SWOT분석 6. 재무계획
3.3. 표적시장 선정 6.1. 초기 투자 비용
3.4. 시장진입경쟁 및 경쟁우위 전략 6.2. 평균 매출액 추이
6.3. 추정 손익계산서
6.4. 순현 가법에 의한 투자 안 평가
7.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도
8. 사업 추진 일정
*
1.회사의 개요 (1.1. 회사의 현황) -1-
회사명 : 쟈크(Jachk)
주력제품 : 펑크 액세서리 (Chorker 外)
비전 : 펑크액세서리 한국 브랜드 창조
홈페이지 : www.jachk.com
*
*
1. 회사의 개요 (1.2. 사업의 개념:idea) -2-
세련된 수공예 펑크 액세서리 제품 제공
Gothic &
Lolita look
Mania
Culture
10代~20代
젊은 고객층
중심의 문화
Japan
Visual rock
Mania
Culture
온라인
전자상거래
형태의 전문
유통채널
*
1. 회사의 개요 (1.3. 사업전개방향 및 향후 계획) -3-
목표 : 수익 증대
▣ 생산요소의 효율성
▣ 최소비용<최대효과
▣ 홍보/ 판매전략 중심
목표 : 점유율 증대
▣ 시장점유율 증대
▣ 고객점유율 증대
▣ 고객유지관리 CRM
목표: 브랜드가치 상승
▣ 우수고객 확보
▣ 우수한 디자인
▣ 우수한 품질
▣ Off-line 매장 개점
▣ 해외 수출
초기
중기
장기
*
2. 사업 및 제품의 개요 (2.1. 제품의 개요 및 특징) -4-
금속, 징, 지퍼,
가죽벨트 등을
기본으로 하는
펑크룩!!!
고급스러움,
정돈된 이미지.
꾸뛰루 펑크
심플하고 우아한
여성스러움 강조.
Black&White 매치
부드러운 소재로
섹시함 연출.
바이크장갑, 썬글라스,
부츠 등 이미지 강조.
엘레강스 펑크
펑크(Punk)는 시대를 대변하는 언어로써 새로운 lifestyle 창조
(반항, 불쾌감, 공격성으로 기존의 미의식 도전)
부풀린소매, 러프 등
주름짐을 기본으로 함.
블랙원피스 등 공주풍
퇴폐적인 그림, 문구의
패턴으로 짧은 셔츠와
스커트로 섹시함 연출
로맨틱 펑크
드라마틱한 분위기
과격하고 암울한
연출!
전사의 이미지.
매드맥스 펑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