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NORULES JUST LIGHT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O RULES, JUST LIGHT
목차
기업현황
서비스 패키지
서비스 프로세스
특징
회사 연혁
1897년 설립, 18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첫 레스토랑 개점
현재 우리나라 점포수는 106개이고 매출은 약3000억 정도이다
유한회사 오지정 1996년 10월 프랜차이저 계약을 맺음
“Aussie”란 Australia의 준말이고 “Chung”은 정인태사장의 성
*
기업 연혁
경영자
정인태, 최세철, 박재홍, 케빈 크리펜, 정희련 이렇듯 많은 경영자들이 아웃배 스테이크의 ceo를 거쳐감
정인태 출생 : 1955년 10월 출생지 : 부산광역시 직업 : 국내기업인 소속 : 이티앤제우스 대표이사 회장, 이앤지커피 대표이사 회장
정인태 사장은 “조직원 잠재능력 최대한 끌어내려면…”
아웃백의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 우리는 한결같이 ‘사람’이라고 대답한다. 친절한 직원이 친절한 서비스를 만들어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COCO’S(코코스) VS OUTBACK(아웃백) TQM 서비스부문
  • COCO’S VS OUTBACKTQM 서비스부문Oct , 10, 2003 by 생산 및 운영관리 TQM서비스Contents1. 개념설명 2. TQM의 세부적 분석 항목 3. 업체 선정4. 대상 업체 소개 5. 사례 연구 및 분석 6. 개선점 토의 7. 결론 코코스와 아웃백의 비교분석 - *2003년도 2학기 생산 및 운영관리 TQM서비스 1. 개념 설명1-1. TQM 이란?1-2. 서비스업에서 TQM의 의미Index1. 개념 설명코코스와 아웃백의 비교분석 - *2003년도 2학기 생산 및 운영관리 TQM서비스 1. 개념 설명1-1. TQM 이란?TQCTQMSQC

  •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기업분석 아웃백 마케팅 아웃백 서비스경영 아웃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아웃백 서비스 경영 분석선정이유아웃백 서비스 소개아웃백 서비스 사후관리서비스 청사진 & 서비스 만족표서브퀄 5가지 요인개선 방안아웃백 서비스경영Ⅰ. 선정 이유Ⅱ. 아웃백 서비스 소개 1988 플로리다 템파시 첫 번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픈다섯 개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픈, 15 개월1997 국내 첫번째 아웃백 오픈. 국내 최초 단일브랜드 최대매장Ⅱ. 아웃백 서비스 소개 아웃백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NO RULE JUST RIGHT부쉬맨 브레

  • 도요타(TOYOTA)vs GE 기업경영전략비교분석,CEO비교분석(잭웰치vs오쿠다히로시),사회공헌 CSR사례
  • 운영 관리 서비스, 특수 보험,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등의 5개 분야 외에 20개 이상의 자칭「Niche」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GE Capital의 총자산은 27조 3,000억엔, 순이익 3,360억엔으로 GE그룹 전체의 40% 가까운 이익 공헌을 하고 있고 종업원 수도 전세계에 5만명 이상으로 세계 최대인 동시에 최강의 수익력을 갖춘 금융서비스 회사이다. GE Capital는 GE가 6시그마 Tool의 도입을 결정할 때에도 큰 역할을 하였다. ④ Lighting 사업 GE Lighting은 전구의 발명자 토마스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관리의 개발을 쉽게 해주는 것을 잃는 것이다. 또한, 점포 관리자에게 융통성이 부여되기 때문에 통제가 용이하고 판매전략의 변화로 잠재시장을 시험할 수 있고 어떤 방향으로든지 정책변화가 가능한 것을 하지 못하는 기회 손실이다. 직영점 운영시 소비자에 대한 시장조사, 전산화, 중앙회계 같은 모든 서비스에 소요되는 비용이 프랜차이즈 체인의 경우보다 적은데 이것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다. 2) 프랜차이지(franchi

  • [벤처창업론] LED 전광판 버스외부광고 회사 사업계획서
  • 관리비) + 부채이자 / 생산량>>* 원가-(LED: 8771000원, 차량: 1200000원, 기타(공구, 기구): 1063000원, 버스회사: 5000000원, 기타(차량보험금 포함): 6500000원, 세금: 12083000원): =34617000원 (-10년 기준(감가삼각액 포함))*노무비(1인 기준-디자인 비용 포함(1500000원): =120000000원* 경비-(+판매비 및 관리비): (차량: 21600000원, 접대비: 14400000원, 기타 시설유지비: 3600000원): =39600000원*부채이자 비용: 19200000원※총비용/생산량=2억1600만원/720(3*12*20)≒30만원주석1-기중재고자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