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NORULES JUST LIGHT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O RULES, JUST LIGHT
목차
기업현황
서비스 패키지
서비스 프로세스
특징
회사 연혁
1897년 설립, 18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첫 레스토랑 개점
현재 우리나라 점포수는 106개이고 매출은 약3000억 정도이다
유한회사 오지정 1996년 10월 프랜차이저 계약을 맺음
“Aussie”란 Australia의 준말이고 “Chung”은 정인태사장의 성
*
기업 연혁
경영자
정인태, 최세철, 박재홍, 케빈 크리펜, 정희련 이렇듯 많은 경영자들이 아웃배 스테이크의 ceo를 거쳐감
정인태 출생 : 1955년 10월 출생지 : 부산광역시 직업 : 국내기업인 소속 : 이티앤제우스 대표이사 회장, 이앤지커피 대표이사 회장
정인태 사장은 “조직원 잠재능력 최대한 끌어내려면…”
아웃백의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 우리는 한결같이 ‘사람’이라고 대답한다. 친절한 직원이 친절한 서비스를 만들어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