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분석,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등
한국이 인터넷 강국?(2)인터넷 산업특성(3)닮은꼴 신데렐라 “구글”ㄱ.구글의 탄생과 성공요인ㄴ.한국에서 고전하는 구글3.자사분석(1)SWOT분석(2)강력한 의사결정 SYSTEM(3)인터넷 업계의 삼성4.네이버 어떻게 성공했을까?(1)네이버의 성공요인(전략)5.본좌 네이버의 지속적인 성장에 위험요인이 있을까?(1)위험요인 및 걸림돌ㄱ.의사결정 시스템이 초래할 수 있는 위기ㄴ.구글의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출ㄷ.통합검색의 패러독스6.네이버가 앞으로
- 한류의 영향과 성공요인(K-POP , GAME 게임)
한국드라마 OST를 통한 진출의 경우 성공 가능성이 높음● 의 OST를 부른 SS501은 2009년 10월 아시아투어의 대만 공연에서 1만 2천여석의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대만 시장을 석권● SS501은 2009년 12월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9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최고 그룹상을 수상하였으며 리더 김현중은 아시아 최고 남자스타상대만 네티즌 선정 최고 한국스타상을 수상- 2010년 4월 18일 타이베이 시먼딩(西門町)에서 소녀시대 팬들
-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국내외(삼성, LG, 구글, 애플) 스마트TV 사업전략을 중심으로- Ⅰ. 서론Ⅱ. 스마트TV의 이론적 배경1. 스마트TV의 개념2. 스마트TV의 특징3. 스마트TV의 확산과 의미 4. 스마트 TV 기술 요소5. 스마트 TV 성공을 위한 요소Ⅲ. 국내외 스마트TV의 시장 현황 및 전망 1. 국내 시장 현황 2. 외국 시장 현황 3. 향후 시장 전망Ⅳ. 국내외(삼성, LG, 구글, 애플) 스마트TV의 특징과 사업전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구글과 롱테일 전략- 에드워즈(Adwards) & 에드센스(Adsesnse)8) 기타 성공마케팅- 구글의 검색엔진- 유료리스팅- 구글의 조직- Managing Innovation- 광고서비스에 대한 강화- 소프트웨어 & 서비스- Ⅲ. Google의 마케팅 실패 사례 - 국내 포털사이트(NAVER, DAUM)와의 비교1) 이타주의- 중국시장 철수2) Google의 묘지3) TV광고 사업 철수 Ⅳ. Google의 미래와 지향점1) Google의 향후전략- 모바일 시장 진출과 구글폰- 개인맞춤형 서비스- 한국에서의 점유율 향
- 놀부NBG,놀부마케팅전략,놀부중국진출전략,중국진출전략,중국마케팅전략
진출했으나 전략의 부재로 인해 사실상 실패하고 말았다. 그러나 이후 새로운 전략을 통해 재 진출에 성공하며 중국, 일본 등에서 한식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식의 세계화의 중요성은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하지만, 세계외식시장의 한식의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는 드물다. ㈜놀부 NBG는 첫 해외진출의 실패를 딛고 일어서 한식의 가능성을 세계에 보여주었다. ㈜놀부 NBG의 해외진출사례를 분석해보고 앞으로 한국 외식 프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