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개별 발표 한국 요구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학원론 개별발표 사례 발표.
<한국야쿠르트>
목차
1.기업 소개.
2.기업의 특성.
-건강을 위한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모성애와 인간미가 있는 기업.
3.맺음말.
1.기업소개
+상호
(주)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대표이사
양기락 사장
+본사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매출액
1조 1백억 원 (2008년 기준)
+자본금
500억원
+인원현황
직원 1,755명 (2009.05.01 기준)
+조직현황
15개지점, 85개 영업소, 597개 영업장, 6공 장
+사업영역
발효유, 시유, 라면, 음료, 먹는 샘물
기업의 특성1.
-건강을 위하는 기업
위염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장음료 윌.
장에 좋은 유산균 발효유인 그의 친구들 메치니코프와 쿠퍼스,
떠먹는 요거트 슈퍼1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성공과 실패한 ceo를 통한 리더쉽 고찰
  • 경영학을 공부하는 경영학도로서 위의 사례를 거울로 삼아 성공의 리더쉽을 갖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성취형 리더의 7가지 행동법칙 (백기복 지음)훌륭한 리더 하나가 회사를 살린다. (윤창근 지음)실패를 감추는 사람, 실패를 살리는 사람 (하타무라 요타로 지음)실패의 시대 (하타무라 요타로, 와다 히데끼 공동 지음)사장으로 산다는 것(서광원 지음) CEO정상의 법칙 (D.A벤턴 지음)경영학원론 (신재정 지음)http://ww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발표를 통해 불황기에는 ‘신뢰성’이 브랜드 선택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고 평가하였으며 그 대표적인 예로 에르메스, 자라, 네슬레 등을 꼽았습니다. 지난해 대비 6계단 상승하여 70위에 오른 에르메스는 45억 9800만 달러의 브랜드 가치로 평가되며 경기침체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위력을 과시했습니다. 또한 자라(50위, 67억 8900만 달러)와 네슬레(58위, 63억 1900만 달러)도 지난해에 비해 각각 14%, 13% 브랜드 가치 상승을 보

  • 경제경영 기업과 경영 기업의 지배구조 기업집중 기업집단
  • 한국 유제품 시장의 성장 가속화를 위해 조인트 벤처 설립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금번 조인트 벤처 설립은 다논의 과학에 기반한 글로벌 브랜드 및 풀무원의 국내 시장에서의 리더십이 조화된 시너지를 창출하며, 국내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인트 벤처의 대표이사는 다논 코리아의 모 진 대표가 맡기로 했다.양사의 동일 지분 투자를 통해 설립된 조인트 벤처는 풀무원의 요구르트 제품군의 제조 및

  • 경영학원론1B) 언론에 소개된기업-유한킴벌리-관련 기사중 윤리와 관련된것 골라 간략히설명하고 윤리를 보는 네가지 관점준하여 사례를 평가비판해보시오0k
  • 한국경영자총 협회 임금연구센터.-강원돈. 『인간과 노동』, 서울: 민들레책방, 2005.-남영희(1990), 「경영자의 윤리와 사회적 책임」, 인문당. 대한상공회의소∙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한국경영자총협회∙전국경제인연합회∙-서광조∙이응권(1996), 「기업윤리와 경제윤리」, 철학과현실사. 서울대 사회발전연구소-신세계(2004), 「신세계 윤리경영 백서」.-유승민(1997),「기업경영의 투명성 제고 및 기업지배구조의 선진화」, 한국

  • [경영학원론] 오리온프리토레이의 경영학 원론적 분석
  • 경영학원론 수업 중 시장 전략 계획 과정 중의 한 단계로, 외부환경에 존재하는 기회와 위협요인들을 파악하고, 자사 사업단위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한 분석방법인 SWOT(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분석에 관해서 배웠는데, 회사 내에서 생각하는 자사의 강점, 약점 그리고 외부의 기회, 위협요인들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저희가 나름대로 분석해 본 저희의 생각은 이렇습니다.저희는 회사의 강점으로 일등감자라는 광고를 통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