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마케팅 공부왕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hapter 1.워밍업
★핵심
1.내 몸에 맞는 마케팅, 내 몸에 좋은 마케팅
(실전 마케팅을 위한 마음가짐)
2.마케팅의 기본은 따로 있다.
(전문성과 자세)
3.입소문이 거저 나랴?
(구전마케팅)
4.가장 안전한 길이 가장 위험하다.
(차별화)
5.하나만 골라서 집중적으로 패라
(선택과 집중)
6.무엇의 처음이 될까?
(선도자의 법칙)
내용
●실제 현장에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여러 기법이나 전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할 것입니다.대부분의 신제품은 위에서 아래로,전문에서 일반으로 퍼져갑니다.
핵이 되는 곳을 선택해서 지중하는 것이 마케팅에서는 아주중요합니다. 그러나 그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이 언제 어디서나 뛸 수 있는 기초적인 체력과 올바른 기본기가 바탕이 되는 일입니다.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기본은 전문성입니다.
전문성은 전문 지식과 기술만이 아님니다.
제품을 대하고 팔고자 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Chapter 2.유형탐구
★핵심
1.컬러 마케팅
(왠지 끌리는 느낌의 강한 파워)
2.향기 마케팅
(또 하나의 인테리어,또 하나의 재산)
3.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
(시간은 소중한 것?시간은 대단한 것!)
4.체험 마케팅
(자신감과 결단력이 만들어내는 작품)
5.감성 마케팅
(내 마음의 이중구조)
6.선행 마케팅
(착한 일도 하고 돈도 버는,저비용 고효
율의 실현)
7.제휴 마케팅
(직접 영업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해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가다(박경수,이우일 지음)뜨인돌 출판사▶ http://www.imeritz.com/ ▶ 오세조, 『유통관리』, 법무사▶ 삼성경제연구소, 『재미있는 유통이야기』▶ 신세계 이마트 홈페이지▶ 내부 마케팅 http://www.skyman.co.kr/skku-mket2.htm▶ 서비스 아카데미 http://www.sei.samsung.co.kr/ac-service/▶ 에버랜드 고객만족경영 논문 http://www.riss4u.net/int-serch/ksearchkdamfmp.html▶ 에버랜드 지식 경영에 관한 기사:http://www.mk.co.kr/아시아나항공 http://flyasiana.com/빕스 http://www.ivips.co.kr/

  • `이기는 습관` 요약
  • 왕 따라 할 것 모조리 하라일단 벤치마킹이나 실습의 대상이 선정되었다면 그곳의 상황을 전적으로 수용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3) 쑥스러워할 필요가 없다남의 눈치를 보거나 쑥스럽다는 생각 같은 것은 과감히 버려야 한다. 하루에 한 가지 이상 배운다는 자세로 자기만의 ‘배움노트’를 만들어서 동료나 상사가 이야기하는 것 중 배울 만한 내용이 있으면 즉시 메모하여 내 것으로 만들어라. 성고한 사람들의 대부분이 메모의 달인이었음을 기

  • [독후감]이기는 습관 - 분석 및 독후감
  • 마케팅은 정반대이다. 같은 의미가 아니고 서로 보완해 주는 부분조차 없다. 어떤 형태의 판매는 필요하다. 그러나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불필요하게 만드는 것이다. 마케팅이 지향하는 것은 고객을 이해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 맞추어 저절로 팔리도록 하는 것이다.” 피터 드러커의 말이다. “광고보다는 홍보가, 그리고 고객들이 입 소문을 내주는 것이 더 큰 마케팅 효과를 가져온다.” 코틀러의 말이다. 이처럼 마케팅의 중요성은 아무리

  • [독후감]트렌드 코리아 2013(김난도)
  • 왕이다.’라는 말은 사실이든 아니든 널리 쓰였다. 사실 이러한 문구로 인해서 ‘블랙커슈머’들이 많이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요즘 트렌드는 조금씩 변하고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는 순간의 기대감은 상품에 대한 강력한 애착을 갖게 한다. 한정 상품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데도 그러한 적절한 불편을 제공하는 것이다. 적절한 밀당이 사랑을 더 찐하게 만들 듯이 ‘차도남’과 같은 마케팅이 더

  • 고등학생이 쓴 독서 감상문 40개
  • 마케팅의 부작용, 특정 이익을 위한 자료조작, 정보의 급격한 증가로 인한 질 낮고 왜곡된 정보들의 향연 등과 같은 복병들과 마주쳐서 피해가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거짓과 진실의 경계 속에서 어떻게 진실을 추구해야하는가? 또한 우리가 진실을 추구하려 할 때 범하는 오류들은 무엇인가?인간의 사고는 자주 접한 패턴에 쉽게 빠져든다고 한다. 또한 선택적 지각을 하기 쉽다. 이 때문에 오판을 저지르는 경우도 허다하다. 그리고 우리가 흔히 높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