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자료]모자이크1 해석 챕터 5_6_7_8
고등학교에 다니며 영화 만들기를 계속했다.He neglected his academic studies, and his grades reflected it. 그는 그의 학과 공부는 태만히 했고 그의 성적이 그것을 반영했다.After graduation, he wasnt accepted by any major film school, so he attended Cal State at Long Beach.졸업 후, 그는 어떠한 전문영화학교에도 입학이 허가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Long Beach의 Cal State에 다니게 되었다.During this period, he made a 22-minute short, Amblin, a road picture about a girl and boy hitching from the Mojave desert to th
- [번역자료]모자이크1 해석 챕터 7_8
고등학교에 다니며 영화 만들기를 계속했다.He neglected his academic studies, and his grades reflected it. 그는 그의 학과 공부는 태만히 했고 그의 성적이 그것을 반영했다.After graduation, he wasnt accepted by any major film school, so he attended Cal State at Long Beach.졸업 후, 그는 어떠한 전문영화학교에도 입학이 허가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Long Beach의 Cal State에 다니게 되었다.During this period, he made a 22-minute short, Amblin, a road picture about a girl and boy hitching from the Mojave desert to th
- [번역자료]모자이크1 해석 챕터 7_8_10
고등학교에 다니며 영화 만들기를 계속했다.He neglected his academic studies, and his grades reflected it. 그는 그의 학과 공부는 태만히 했고 그의 성적이 그것을 반영했다.After graduation, he wasnt accepted by any major film school, so he attended Cal State at Long Beach.졸업 후, 그는 어떠한 전문영화학교에도 입학이 허가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Long Beach의 Cal State에 다니게 되었다.During this period, he made a 22-minute short, Amblin, a road picture about a girl and boy hitching from the Mojave desert to th
- [번역자료]모자이크1 해석 챕터 7_8_10_12
학생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촉감의 느낌을 사용하였으며, 철이 들지 않음을 없애고, 격려하며, 번뜩이는 지능을 일깨워 주기 위해 도움을 주었다며, 아래의 그녀의 수필에서 우리에게 말한다.This amazing story was later made into the play and film The Miracle Worker.이 놀라운 이야기는 후에 기적의 교사라는 영화로 만들어져 방영 되었다.The writings of Helen Keller serve as an inspiration not only for people with disabilities but for all people the world over.Helen Keller의 저술은 오직 불구의
- (독후감상문)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학생들이 많아지길 바라는 바이다.왓슨, 내가 이겼네수학과 관련이 있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책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책장 한켠에 놓여있던 왓슨, 내가 이겼네! 를 펼쳐보게 되었다. 유명한 추리소설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셜록 홈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일종의 수학으로 추리를 하는 그런 류의 책이었다. 평소에도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데다가, 어려운 말이 아니라 쉬운 말들로 재미있는 일화들을 써놓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