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SEN년연속세계위의비결과 향후 확대 전략_506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HISEN 5년 연속 세계1위의
비결과 향후 확대전략
Contents
Brand 계층
구조의 이해
Brand 전략
Brand 성공 원인
향후 성장전략
결론
브랜드 계층 구조의 이해
Brand Modifier
예) 삼성 문단속 냉장고
따로따로
Support!!
성공 비결
Logo
세계에 휘센의 바람이 불도록 하겠다는 목표아래
환경친화적, 디자인 중심, 성능과 기술력 선두,
디지털 리더라는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
소용돌이(Whirl) + 바람을 보내 준다(Sender)
휘몰아치는 센 바람
Brand Identity 설정
부드러운 이미지의 visual 로 형상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감
WHISEN
Brand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전략 (1)내수시장 전략 1)가격 차별 전략2)영업망 확대 전략(2)해외시장 전략1)생산법인 설립2) 적극적인 전시 박람회 참여3)적극적인 판로 모색3.4 시대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 개발 1)주5일제 실시로 인한 여가활동 증대.2) 방송과 통신의 만남, TPS시대. 3)친환경주의, 환경 경영 페러다임3.5. 회사에 헌신하게 하는 인사제도1)직원에 대한 관념2)인사원칙3)인사방침4. 이레전자의 향후 대응 방안 제안 4.1. 경쟁사 및 타사 제품 비교 분석 1)디지털 TV

  • 신입사원 교육과정의 현실 신입사원 교육 정의 신입사원 교육 필요성 신입사원
  • 확대되고 도전의식, 세계화, 정보화마인드 등 시대적 경영 트랜드를 반영하는 추세에 있다.우리나라 조직체에서의 인력개발은 과거 30여년간의 경제 및 기업성장과 더불어 급속히 발전되어 왔다. 앞으로 우리나라의 조직체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조직체의 인적자원수준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따라서 교육훈련 등 인력개발 수준도 더욱 고급화 되고 인력개발에서 경력계획의 필요성도 점점 커질 것이다. 이학종 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세경사,

  • [국제경영]`Wal-Mart` 월마트와 `E-Mart` 이마트 국제현지화전략
  • 향후 전략 제시(1) 이마트의 성공적인 전략 분석을 통한 학습우리는 월마트의 한국시장에서의 장기적 발전의 role model로서 국내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는 신세계의 이마트를 제시하고자 한다. 신세계의 이마트는 국내 최대의 할인점 체인으로 27개의 점포를 소유하고 있으며 전체 할인점 규모의 1/4에 해당하는 매출실적으로 2002년 4조 6581억의 매출과 9367억의 매출총이익, 3142억의 영업이익을 기록한 국내의 독보적인 1위 할인점이다. 93년

  • 한국타이어 중국진출사례
  • 확대 기회가 큼 위협(THREAT)❏ 시장개방에 따른 Major 업체 간 시장 쟁탈전 심화 ❏ Channel Bargaining Power 증가❏ 금융System미비 (채권Risk상존)❏ 원자재 가격 상승■ PCR 제품별 POSITIONING MAP(#22)※ 자료출처 : 한국타이어 내부자료■ 경쟁업체 생산량 현황(1998~2001년)(#23)1. PCR+LTR 생산현황구분업 체공장98년99년00년01년01년업체계순위비 고국유성산윤태성산1,3401,8021,8532,0812,081701년 LTR 비율 61%광주화남광주1,2131,3731,6451,9401,9409삼각집

  • [경영전략]노키아 성공전략 완벽 분석
  • 확대된다. 1999년 중국에서는 한 해 동안 1,800만대, 일본은 1,000만대이고 향후에는 보급률이 100%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아래 자료는 중국의 이동전화와 관련된 자료들이다.2. 내부환경적 요인1) 경영전략적 요인가. 성공적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나. 미래를 내다보는 비전 및 전략설정, 전사적 공유다. 전략적 제휴 : 진정한 의미에서의 적과의 동침라. 성공적 경영혁신(Turnaround)마. 전략적 부품 아웃소싱가. 성공적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노키아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