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SEN년연속세계위의비결과 향후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HISEN 5년 연속 세계1위의
비결과 향후 확대전략
Contents
Brand 계층
구조의 이해
Brand 전략
Brand 성공 원인
향후 성장전략
결론
브랜드 계층 구조의 이해
Brand Modifier
예) 삼성 문단속 냉장고
따로따로
Support!!
성공 비결
Logo
세계에 휘센의 바람이 불도록 하겠다는 목표아래
환경친화적, 디자인 중심, 성능과 기술력 선두,
디지털 리더라는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
소용돌이(Whirl) + 바람을 보내 준다(Sender)
휘몰아치는 센 바람
Brand Identity 설정
부드러운 이미지의 visual 로 형상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감
WHISEN
Brand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히트텍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히트텍 문제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확대전략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한 시기도 바로 이때 즈음이다. 이러한 사례가 말해주는 시사점은 바로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서는 마켓 커버리지(상품이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최대한 넓혀야 한다는 사실이다.마켓 커버리지를 넓히기 위해 제시한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핵심매장이나 물류창고를 중간에 하나 끼고 여러 개의 소규모 매장을 근처에 배치하고, 또한 모든 소규모매장이 같은 상품을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점포를 구획화하여 점포별로

  • SPA형 브랜드 자라 ZARA, H&M 성공비결
  • www.giordano.co.kr동아일보 www.donga.com 매일경제 www.mk.co.kr한국경제 www.hankyung.com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자라(ZARA)1) Who is ZARA?2) ZARA의 성공비결①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②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③ Value Chain3) 맺음말2. Hennes & Mauritz (H&M)1) Who is H&M ?2) H&M의 성공비결 ① SPA 브랜드 강점 극대화② 명품에 대한 인식 변화③ 다양한 상품 라인 제안④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⑤ 지역밀착 특화 전략 구사3) 맺음말3. ZARA와 H&MⅢ. 결론 Ⅳ. 참고자료

  • 폭스콘(Foxconn)과 TSMC 본원적 사업전략, 즉, 원가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및 제품(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원천은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전략을 채택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가격 인하 정책은 장기적으로 소비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따라서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기업들이 제품 판매가격을 낮추면 소비자들에게는 이득이지만 물가 상승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결국에는 경제 전체적인 면에서도 손해일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세계화 시대에서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 확대마케팅에서 유통이라는 부분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통 채널에 자사 제품이 입점 했는가 아닌가는 바로 매출이라는 것과 직결됩니다. 예를 들면, 같은 제품이라도 일반 슈퍼와 편의점에서의 결과가 다르게 나타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각 채널의 특성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펼친 유통전략에서 기인한다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비타 500은 소비자와의 접점 포인트를 최대한 넓힌 것이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보여 집니다.박카스의 경

  • 이마트의_swot_분석
  • 전략을 가지고 있는가?할인점 무한경쟁의 시대에 있어서 이마트의 경쟁력확보 방안에 대해서 설명해 보시오.살아오면서 가장 힘들었던일과 그것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말하시오.졸업후 지금까지 무엇을 했느냐?대학교에서 동아리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도 하고 있냐?왜 유통업에 지원했느냐?집이 다른 곳인데 익산으로 출퇴근이 가능하냐?부모님이 무슨 직장에 계신데 계약직으로 있느냐?매출이 부진한 매장에 문화시설을 없애고 판매대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