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Recruiting전략 세계적 항공회사로의 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1. 기업의 목표
2. 경영 환경 분석
3. 국내외 경쟁사 동향
4. 인재상
5. 채용전략
- 악화 일로로 치닫는 현 상황 을 타개하기 위한 신규 항로 취항, 객실 승무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 고객욕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제기.
->단국 항공은 이를 신규채용으로 해결할 것이다.
채용 분야 - 전략경영본부(부사장급) 소속의 전략기획업무와 캐빈승무업무
① 전략기획업무의 주된 내용
- 향후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전략, 경쟁사와의
경쟁전략 등 항공업무의 기획과 전략을 수립하는 일
(과장급 5인, 신규사원 등 총 20명 필요)
② 캐빈승무업무
- 고객대면업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질적으로 제공하는 일
(대졸신규사원 100명)
[1] 기업의 목표
“고객욕구의 충족을 통한
고객만족과 기업 가치 창출”
[1] 기업의 목표
[2] 경영 환경 분석
서브프라임 모기지론으로 인한 세계 경기 위축과 국내
내수경기 부진
향후 미국 비자면제제도, 한-미 FTA, 한-EU FTA 등의 시장
개방으로 인한 여객, 화물량 증가 및 한-중-일 3개국 항공
자유화 구상
경제적 환경
법적/정치적
환경
부를 축적한 고령층의 증가로 인한 여행 수요 증가 및 평균
소득 수준 의 향상과 함께 여행-관광의 생산적 가치에 대한
인식 높아짐
사회/문화적
환경
1)일반적 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관리]대한통운의 물류성공사례분석
  • 전략이 필요하다.서비스품질지수대한통운 한진택배 DHL427.3 605.4 358.38대한통운 한진택배 CJGLS 현대택배59 52.23 52.02 50.84브랜드파워서비스품질지수고객만족도대한통운 한진택배 현대물류 우체국54.7 54.3 54.1 50.2고객만족도년도별 총택배량 분석1995 1997 1999 2001대한통운 3,346 10,541 17,197 51,902한진택배 3,840 8,700 17,406 53,730현대물류 1,230 5,594 17,128 49,670년도별 총택배량 분석브랜드파워대한통운 한진택배 DHL427.3 605.4 358.38브랜드파워년대비증가율1995

  • 현대카드 전략경영
  • 회사와 구별되는 뚜렷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힘들다. 게다가 현대카드는 후발업체이기 때문에 더욱 어려운 부분일 것이다. 이러한 한계점들을 현재 현대카드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모든 고객에게 세심하게 관심을 쏟는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보완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센터 등의 communication 부서의 세분화와 전문화를 지향함으로써 직접적으로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중심의 가치를 추구

  • [경영학] 삼성코닝정밀유리 기업분석
  • 앞장서고 있습니다.목 차1. 삼성그룹의 개요¡¤ 주요 연혁-1940년대 삼성의 태동기 -1950년대 경제 안정의 주축 -1960년대 전자산업 진출과 기간산업 확충 -1970s 화학 및 기계사업 진출-1990s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 - 2000’s 글로벌 일류기업구현을 향하여• 경영성과 • 계열사 현황•지배구조 현황• 개요• 주요 연혁-1970년대-1980년대-1990년대-2000년대•제품①TFT-LCD용 기판유리¨è PDP 필터 ③ ITO 타겟• 재무비율분석18경영학원론

  • [운송론] 국제운송기업-한진해운사례
  • 세계적으로 물동량 증가에 따른 운송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또한 미국, EU. 동북아 등 주요경제권에 있어 국가별로 물동량 증가현상이 뚜렷할 뿐 아니라 역내 교역물동량이 급증하고 있어 우리나라 운송산업에 대해 새로운 시장기회로 부각될 것이다.운송산업에 있어 주목할 점은 전세계적으로 신속성, 정시성, 안정성에 대한 화주들의 욕구가 심화되고 있음. 따라서 고속운송서비스에 대한 잠재수요는 충분할 것으로 판단되며 우리도 이에 대비하여

  • [마케팅]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전략
  • 도약하는데 발판이 됐다. ● 참고 자료※제롬 스톨 사장 약력 ▲1954년생, 자녀 4남 ▲파리 그랑제콜 경영학 학사, 프랑스 상공회의소 부설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1980̃1982년 르노 상용차 재무담당 ▲1983̃1987년 벌리엣 나이제리아(르노 상용차 부문 자회사) 사장 ▲1987̃1988년 르노 재무담당(자회사 매각 협상 및 처리, 영업 네트워크 업무담당) ▲1988̃1995년 르노 오토메이션(르노 자회사) CFO ▲1995̃2000년 르노 구매담당 부사장(비생산 제품 및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