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ing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ositioning Strategy
*
2.1 포 지 셔 닝 방 법
2.2 제 품 시 장 범 위 의 정 의 에 대 한 예
1.1 포 지 셔 닝 의 정 의
1.2 소비자 구매과정과 포지셔닝
제 품 범 주 와 포 지 셔 닝
2
속 성 - 편 익 과 포 지 셔 닝
3
Contents
1
포 지 셔 닝 과 마 케 팅 조 사
목 표 고 객 과 포 지 셔 닝
4
*
마케팅 리서치(Marketing Research)란?
왜 마케팅 리서치가 필요한가?
마케팅 조사란,
특정 마케팅 활동에 관한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정성·정량적 정보 및 자료를
체계적으로 고안, 수집, 분석하고 특정 마케팅 상황에 적절한 발견점 / 대안점을
제시하는 일련의 활동을 말한다.
소비자의
관심유도와
효율적인
자사제품
정보 제공
제품의
차별화,
포 지 셔 닝 에서
유리한 고지
선정
글로벌 경영
환경의
전략적 무기로
활용 가능
다양한
소비자
욕구의
파악
유통경로
미비에 따른
보완책 마련을
위한 정보축적
마케팅의 효과적인 목표달성
*
포지셔닝의 정의
미국 펜실베니아대 심리학과 잉그리드 올슨 교수 연구
: 인간은 0.013초라는 짧은 시간에 이성이 잘생겼는지
아닌지를 알아차린다고 함. (출처 : 동아일보)
Positioning이란 ?
브랜드의 차별적 혜택을 한 마디로 정리하여 ,
소비자의 인식 속에 심는 작업.
*
제품 포지셔닝이란?
정 의
기업이 원하는 바대로
자사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이
독특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기업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위치
시장선도 기업, 시장도전 기업, 시장추종 기업
시장틈새 기업과 경쟁기업 및 제품의 포지셔닝
소비자들의 니즈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
자사의 마케팅 자원, 자사의 이미지
전략 수립 시 고려요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마케팅] NYC 콘돔(NYC Condom) Positioning
  • POSITIONINGBackground SOCIAL MARKETING CASE STUDY1971 Start distributing free male condoms. 1990 Expand public outreach.1998 Begin free female condom distribution.2005 Put new strategy to promote to use condoms.Launch a condom website for easy access and ordering. 2007 On Valentine’s Day, Set a national precedent with the release of the brand name ‘NYC Condom’.Within six months after the Valentine’s Day launch, the increase of condom’s distribution.Background SOCIAL MARKETING CASE STUDYThe epidemic had increasingly affected a lot of various people since the mid 1980s.

  • 웅진코웨이 광고기획서
  • Woongjin Coway 당신만을 위한 H.E.A.R.T 홍보를 위한웅진코웨이 광고 기획안*content Situation Analysis- About woongjin- Competitors- Consumer- AdvertisementPositioning- Position- Concept Advertising Strategy* Situation Analysis  Advertisement Positioning  Advertising Strategy Situation Analysis사랑환경을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Eco-Way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Positioning) 전략 1) 포지셔닝 전략의 개념2) 포지셔닝의 절차(1) 소비자 분석(2) 경쟁자의 확인(3) 경쟁제품의 포지션 분석(4) 자사제품의 포지셔닝 개발(5) 포지셔닝의 확인과 재포지셔닝3) 포지셔닝맵의 전략적 의의4) 포지셔닝 접근 방법(1)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2) 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3)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4) 경쟁에 의한 포지셔닝(5) 니치시장 소구를 위한 포지셔닝5) 브랜드 포지셔닝의 전략(positioning strategy)(1) 개별브랜드전략

  • [국제경영] 기아 자동차 중국진출 전략(영문)
  • Positioning StrategyPrice :Rational PricePerformance :CompetitiveRelativelyOrganizationHonest, Cooperate, ChallengeCommunicationDynamicconsistencyPropertyOne stop serviceDrivingAttached AssociationStrong horse, StreamlineLogo, Exceptional colorTian Lima’s brand imageDynamicLuxurious(Volkswagen, Honda)Brighter and Younger(Tien Lima)positioning strategiesCompetitorsKIA MOTORAdvertisement strategiesHorsePowerDynamicPrice downsizing strategy to increase salesLocalization and constant improvementProduct strategy of TianLiMa KIA MotorsCompetitorsManufacturerP

  • [컨벤션 마케팅] 컨벤션 시장 세분화, 목표시장과 포지셔닝
  • Convention MarketingCH5. 컨벤션 시장 세분화, 목표시장과 포지셔닝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Positioning StrategyThinking Questions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1. The STP Process It is necessary for a company to work out a market segmentation strategy, which is called STP(Segmenting-Targeting-Positioning)Marketing ProcessMarketsegmentationTarge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