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웃도어 시장 성장세 가파르다

1.Outdoor Market
2.코오롱스포츠 4P분석 Product
3.코오롱 스포츠 4P분석 Price
4.코오롱스포츠 4P분석 Place
5.코오롱스포츠 4P분석 Promotion

6.STP strategy
7.STP strategy-segmentation
8.STP strategy
9.STP strategy-Targeting
10.STP strategy-Positioning
11.코오롱 스포츠 SWOT
12.광고

본문내용
코오롱 스포츠 4P분석 Price
자켓(78,000~450,000)
베스트(125,000~165,000)
티셔츠(28,000~195,000)
셔츠(78,000~89,000)
팬츠(75,000~285,000)
이너웨어(12,000~90,000)
Footwear(10,000~330,000)
Bag(16,000~320,000)
Accessory(13,000~160,000)
Camping gear(480,000~3,000,000)
Kids(10,000~260,000)

코오롱스포츠 4P분석 Place
백화점(신세계광주, 롯데광주, 현대울산)
대리점(경주점, 진주점, 울산점, 남포점)
2006년 9월9일 코오롱 스포츠의 중국1호점이 북경의 이엔샤 백화점에 오픈→수도인 북경에서 코오롱스포츠가 한국 제일의 고급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고, 우리나라 기후와 지형이 비슷한 북경 등 북방지역을 중심으로 뻗어 나갈 계획.
2007년 5월 17일 진주 동성동에 90여 평 규모의 초대형 아웃도어 전문문화공간이 오픈.
→아웃도어 렌털 서비스는 아동 등산화, 무전기, 나침반, 지도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고객쉼터는 등산 전·후 등산객들의 휴식처 및 모임의 장소로 운영되며 아웃도어 전문자료실, 강의실로 활용된다.
등산지도, 산행전문지, 산행자료 등 산행에 필요한 산행전문 자료들을 비치하여 등산객들이 자유로이 이용 할 수 있게 함.
컴퓨터, 대형 POD를 설치, 향후 코오롱등산학교 강의 진행 및 지역산악회와 등산동호인들이 예약을 통해 동오회 모임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4P분석 Place
서울 및 수도권지역의 코오롱스포츠 대형숍 확장오픈
노스페이스는 현재 샵이 서울 및 수도권에 62개가 있으나 코오롱 스포츠는 현
재 총 5개 밖에 존재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형숍 현황
: 북한산성점, 청계산점, 우이동점, 울산점, 진주점 총 5개뿐
노스페이스는 현재 샵이 서울 및 수도권에 62개가 있으나 코오롱 스포츠는 현
재 총 5개 밖에 존재하지 않으므로 젋은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신
촌 및 수도권지역에 대형샵을 오픈해야 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별로 없네요....4P전략 특히 가격보고 진짜 벙쪘음.....
  • yny3***
    (2014.11.16 02:26:4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과 현황분석 케이스 발표 PPT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코리아
  •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컬럼비아스포츠 등)선두 업체들은 연평균 30~40%씩 성장중소 후발 업체 경쟁 치열시장 조사와 디자인에 투자할 여력이 없는 저가 브랜드는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위클리조선 사회 매거진. 2008.06.03) 노스페이스 매출: 3600억원 (2008. 추산)5년 연속 30% 성장 (2002 ~ )부모가 입어보고 품질이 좋다고 느껴 자녀들에게도 사 주게 되어 노스페이스 재킷은 남자 중고등학생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고, 배낭은 무거운 책을 많

  • [경영학] 한국기업 브랜딩마케팅 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조사분석(A+자료)
  • 조사를 실시한다. 그리고 제품, 가격, 광고판촉, 유통전략을 수립하는데 이들 요소의 상호간 유기적, 동태적 관계를 전제로 해야 한다. 제품, 가격, 광고판촉, 유통전략의 요소들이 승의 개념에서 파악되어야 한다. 즉 이들 요소 중 하나라도 영이 될 경우 전체의 브랜딩 전략은 결국 영이 될 것이다. 브랜드 플랫폼 전략은 브랜드 철학, 브랜드 성격,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을 설정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존재이유가 명확히 설명되어야 한다는 전략이

  • 전략적 제휴 사례
  • 코오롱 스포츠만 봐도 2007년에 137개 매장에서 크게 확장해 167개 정도의 유통망을 확보해 공격적인 매장오픈을 운영할 계획이고 경쟁 업체인 컬럼비아 스포츠웨어의 경우도 유통망을 2008년 130여개 매장으로 확충할 예정이며 사정은 다른 경쟁브랜드들도 마찬가지다. 이렇게 아웃도어 시장은 경쟁의 과열로 인한 무리한 유통망 확대로 포화상태에 도달하게 되고 이로써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양상이 머지않아 나타날 수 있다. 이런 양상이 나타나게 된

  • 코오롱 스포츠 성공사례, 마케팅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코오롱 스포츠 성공사례, 마케팅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 들 어 가 며■ 기 업 소 개■ 시 장 환 경 분 석■ 상 황 분 석 ■ 마 케 팅 믹 스 분 석■ 개 선 점 및 개 선 방 안 ■ 참 고 문 헌 들어가며1954년 창립하여 51주년을 맞이한 FnC코오롱은 1973년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를 시작으로 현재 스포츠, 캐주얼, 골프,

  • 코오롱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코오롱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1.선정 이유!2.창업동기3.상권조사4.성공요인5.문제점6.조언목차트렌드를 읽는 경영이 얼마나 중요하고 피할 수 없는 대세 인가를 생각해보고 과거의 트렌드와 현재의 트렌드의 시점을 알아가면서 다가올 미래 트렌드를 생각해보고 전략적인 경영을 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