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설문조사를 통한 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 관광’ 설문조사를
통한 상품 개발
Contents
1. 표적집단 선정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3. 설문결과 분석
4. 상품개발
1. 표적집단 선정
경희대 국제교육원 재학중인 외국인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시선 유지
한국관광
선택하는
특별한
의미 알림
매력적인
관광상품
개발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한국관광
Psychographics
인적사항
의사결정과정
여행지 선정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
여행을 하는 가장 주된 목적
여행지 행동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항
여행시 주로 누구와 동행
한국 관광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한국 관광을 하는 가장 주된 이유
한국 관광지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기술)
여행지 선정시 정보출처
여행지 선정시 결정권자
언제 예약 / 여행
이용 교통편 / 숙박
어떤 방법으로 여행 계획
성별 / 연령
결혼 유무
월 소득
체류 기간
국적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조사 방법
WHEN
5.24~31
WHERE
경희대
국제교육원
WHO
조원 모두
WHOM
외국인
HOW
1인당
10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