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설문조사를 통한 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 관광’ 설문조사를
통한 상품 개발
Contents
1. 표적집단 선정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3. 설문결과 분석
4. 상품개발
1. 표적집단 선정
경희대 국제교육원 재학중인 외국인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시선 유지
한국관광
선택하는
특별한
의미 알림
매력적인
관광상품
개발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한국관광
Psychographics
인적사항
의사결정과정
여행지 선정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
여행을 하는 가장 주된 목적
여행지 행동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항
여행시 주로 누구와 동행
한국 관광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한국 관광을 하는 가장 주된 이유
한국 관광지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기술)
여행지 선정시 정보출처
여행지 선정시 결정권자
언제 예약 / 여행
이용 교통편 / 숙박
어떤 방법으로 여행 계획
성별 / 연령
결혼 유무
월 소득
체류 기간
국적
2. 설문지 작성과 내용 · 조사
조사 방법
WHEN
5.24~31
WHERE
경희대
국제교육원
WHO
조원 모두
WHOM
외국인
HOW
1인당
10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의 산업 구조 관광 산업
  • 실존하지 않는 것이며, 관광객들에게는 의미 없는 모습으로 전락해버린다. 관광 때문에 오히려 관광이 파괴되는 역설이 생겨날 수 있는 것이며, 섬 관광 및 섬 사회의 지속성이 위협받게 되는 것이다.(송재호, 2002)○ 참고문헌송재호, 『제주관광의 이해』, 도서출판 각, 2002.이상철, 「제주도 관광호텔 종사자의 노동실태와 의식구조」, 2001.장성수, 「민선자치 이후 제주관광발전의 음미」, 2003.한국문화관광연구원, 『한국관광정책』31호(2008,봄)

  • CULater,C U Later,Check Up Later,의료관광마케팅,의료마케팅,의료관광
  • 관광 수요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러한 외국인 관광객 증가추세 및 러시아로부터의 설문 조사 결과는 국제직항노선 활성화 및 일본 노선 전세기 운항 확대 등에 요인으로 작용하며, 극동지역의 의료관광 수요를 한국으로 유도하기 위하여 현지특성과 잘 융합된 한국 고유의 의료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육성할< 인터뷰: 세브란스병원 건강증진센터 이희원 팀장>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 주요국 관광객 입국 증감률 추이(2010년 1~7월) > Targ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한국에 처음으로 패스트푸드점을 설립했다.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햄버거를 개발하여 패스트푸드의 한국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지향적인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국민의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창조

  • [식음료] 한식세계화
  • 설문조사 결과The purpose of this survey is to understand how foreigners perceive about Korean food.Please the answer to the following question as much as you can. 1. Have you had Korean food? If you have, What are they? 한식을 먹어 본 적이 있다면, 그 음식은 어떤 것이었습니까?Samgyupsal (삼겹살), Dokbokki (떡볶이)Bulgogi, Samgyupsal, Nan-meon(냉면)Kimchee, Samgyetan, Bulgogi한국음식을 좋아합니다. 김치찌개랑 갈비나 불고기를 좋아하고 즐겨먹는 편 입니

  • [관광마케팅]제주도의 관광상품성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관광객 만족도&Needs 분석(1) 제주도 관광객 불만족 이유(2) 서비스평가(3) 제주에 대한 이미지(4) 외국인 관광객의 의견(5) 여행 목적지가 해외인 신혼여행객 설문조사(6) 설문조사 분석4. 제주도 SWOT 분석5. 벤치마킹 해외도시 소개(1) 괌에 대한 기본 정보(2) 괌의 4p분석(3) 괌의 STP분석6. 전략 대안과 액션플랜I. product(1) 내국인을 위한 여행 상품 개발(2) 벤치 마킹을 통한 관광 상품의 개발II. priceIII. Promotion(1) 내국인 대상(2) 외국인 대상IV. Place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