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소피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ovotel & Sofitel
CONTENS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서론
향후 비젼 및 전망
결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5. Novotel & Sofitel 전략 캔버스
본론
Novotel & Sofitel
I. 서론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아코르(ACCOR)그룹
- 전 세계 137개국 / 4,000여개 호텔 체인 보유 대형 호텔 및 서비스 그룹
- S.I.E.H.호텔쟈크 보렐 인터 내셔날의 Catering & Service Voucher
회사와의 합작으로 1983년 프랑스에서 설립
-호텔 브랜드 정책
Mid-Market에 주력하면서 다양하고 광범위한 시장 수요 소화
중저가 가격에 수준 있는 상품 제공 통해 수익 창출
- 아코르 그룹 웹사이트 통해 개개의 호텔 예약망끼리 직접 연결
I. 서론
1.Accor Group
I. 서론
1-1. Accor 로고의 의미
첫번째,
→ 가장 건강한 기러기가 맨 앞에서 바람을
막아줌으로 뒤에 따라오는 기러기들을 돕는다.
두번째,
→ 맨 앞의 기러기가 지치면,
맨 앞에 있던 기러기는 맨 뒤로 가고
그 다음 기러기가 리더가 되어 난다.
세번째,
→ 뒤에 따라오는 기러기들이 소리를 내어
서로에게 응원과 용기를 준다.
1.Accor Group
I. 서론
1-2. AAPC 호텔 네트워크
1.Accor Group
I. 서론
1-2. AAPC 호텔 네트워크
(1) 소피텔 - First class
- 국제적인 최고급의 호텔 체인
- 주 고객층은 고급 비즈니스맨과 최상의 서비스, 시설 선호하는 관광객
- 상업지구, 관광지, 가까운 대도시, 리조트 타운에 위치
- 호화로운 인테리어, 최고급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외 각종 부대시설 갖춤
(2) 노보텔 - Business Class
- Mid-Scale Market을 겨냥한 국제적인 고급 호텔 체인
- 중저가의 가격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과 관광객이 주 고객층
- 품질에 대한 최상의 만족과 수준유지를 나타냄
- 레저 및 회의 시설, 안락한 객실, 편안한 분위기와 편리한 위치
I. 서론
(3) 머큐르 - 비즈니스 체인 호텔
- 1991년 머큐르와 알티아 네트워크가 제휴로 탄생한 이코노미 체인 호텔
- 주요 리조트 단지나 대도시, 상업지구에 위치
4) ALL SEASONS
- 가격과 편의성에중심을 둔 20개 호텔을 보유
- 호주의 비즈니스 지역 및 여행지에 위치
(5) 이비스 - Budget Class
- 주요 비즈니스 지역과 도시 중심지 위치
- 최고의 일관성, 가치, 단순성, 적절한 가격
- 37개국 674개 이상의 호텔 운영
(6) 포뮬 원 - Budget Class
- 기능적이며 저렴한 가격의 깨끗한 숙박시설제공
-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
- 유럽과 남아프리카 지역에 280개이상의 호텔 운영
1.Accor Grou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