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소피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ovotel & Sofitel
CONTENS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서론
향후 비젼 및 전망
결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5. Novotel & Sofitel 전략 캔버스
본론
Novotel & Sofitel
I. 서론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아코르(ACCOR)그룹
- 전 세계 137개국 / 4,000여개 호텔 체인 보유 대형 호텔 및 서비스 그룹
- S.I.E.H.호텔쟈크 보렐 인터 내셔날의 Catering & Service Voucher
회사와의 합작으로 1983년 프랑스에서 설립
-호텔 브랜드 정책
Mid-Market에 주력하면서 다양하고 광범위한 시장 수요 소화
중저가 가격에 수준 있는 상품 제공 통해 수익 창출
- 아코르 그룹 웹사이트 통해 개개의 호텔 예약망끼리 직접 연결
I. 서론
1.Accor Group
I. 서론
1-1. Accor 로고의 의미
첫번째,
→ 가장 건강한 기러기가 맨 앞에서 바람을
막아줌으로 뒤에 따라오는 기러기들을 돕는다.
두번째,
→ 맨 앞의 기러기가 지치면,
맨 앞에 있던 기러기는 맨 뒤로 가고
그 다음 기러기가 리더가 되어 난다.
세번째,
→ 뒤에 따라오는 기러기들이 소리를 내어
서로에게 응원과 용기를 준다.
1.Accor Group
I. 서론
1-2. AAPC 호텔 네트워크
1.Accor Group
I. 서론
1-2. AAPC 호텔 네트워크
(1) 소피텔 - First class
- 국제적인 최고급의 호텔 체인
- 주 고객층은 고급 비즈니스맨과 최상의 서비스, 시설 선호하는 관광객
- 상업지구, 관광지, 가까운 대도시, 리조트 타운에 위치
- 호화로운 인테리어, 최고급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외 각종 부대시설 갖춤
(2) 노보텔 - Business Class
- Mid-Scale Market을 겨냥한 국제적인 고급 호텔 체인
- 중저가의 가격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과 관광객이 주 고객층
- 품질에 대한 최상의 만족과 수준유지를 나타냄
- 레저 및 회의 시설, 안락한 객실, 편안한 분위기와 편리한 위치
I. 서론
(3) 머큐르 - 비즈니스 체인 호텔
- 1991년 머큐르와 알티아 네트워크가 제휴로 탄생한 이코노미 체인 호텔
- 주요 리조트 단지나 대도시, 상업지구에 위치
4) ALL SEASONS
- 가격과 편의성에중심을 둔 20개 호텔을 보유
- 호주의 비즈니스 지역 및 여행지에 위치
(5) 이비스 - Budget Class
- 주요 비즈니스 지역과 도시 중심지 위치
- 최고의 일관성, 가치, 단순성, 적절한 가격
- 37개국 674개 이상의 호텔 운영
(6) 포뮬 원 - Budget Class
- 기능적이며 저렴한 가격의 깨끗한 숙박시설제공
-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
- 유럽과 남아프리카 지역에 280개이상의 호텔 운영
1.Accor Grou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사례 조사, 분석
  • 노보텔 강남은 특 1급으로 승급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보텔 강남만이 가질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실리적인 이미지를 고수하기 위하여 특 2급을 고집하고 있다. 4. SWOT분석⑴ Strengths- 높은 수준의 가치와 합리적인 가격 Reasonable price with high value- 새 상업지구에 위치 Located at the new commercial district- 잘 정비된 호텔 웹사이트 Well programmed hotel website- 무역센타(코엑스)에 인접한 거리 Close distance to COEX- 친절한 서비스

  • [호텔재무분석] `소피텔엠버서더` `로얄호텔` 호텔재무제표분석
  • 소피텔호텔, 로얄호텔 세 개의 그래프가 비슷한 기울기로 하락을 하고 있는 것으로 03년도에 불어닥친 호텔업의 위기를 다시한번 살펴볼 수 있다.◆분석 종합1)자산의 변화부채자본010203010203소피텔로얄호텔2)당기순이익의 변화당기순이익010203010203소피텔로얄호텔3)재무비율 종합⊙월의 지수법에 의한 평가구 분가중치A서한사B대한관광C표준비율D관계비율평 점서한사E1=B/D대한관광E2=C/D서한사F1=AXE1대한관광F2=AXE2유동비

  • [비즈니스호텔경영] ibis이비스호텔 경영전략사례연구
  • 분석해 보면 첫번째로 높은 서비스와 고가격의 특급호텔로 볼 수 있는 전략집단, 중간정도의 서비스와 중간정도의 가격의 중저가(비즈니스)호텔의 전략집단, 마지막으로 저급의 서비스와 저가격의 숙박업체를 하나의 전략집단으로 묶을 수 있다. 신라호텔, HYATT호텔, HILTON호텔과 ACCOR의 노보텔과 소피텔은 고가격에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첫번째의 전략집단에 위치시킬 수 있다. IBIS와 베스트웨스턴, 라마다호텔은 중간정도의 가격에 중간

  • [호텔회계학] 로얄호텔 & 노보텔 재무제표 분석
  • 노보텔독산노보텔► 소피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 이은 앰배서더 그룹의 3번째 호텔► 대중적인 비지니스 전용 호텔을 지향하는 국제수 준의 특급호텔► 1997년 9월 11일 전관 개관 ► 대지면적 4.461m² (1,349평), 연 건축면적 9,290평에 지하 5층, 지상 15층 규모, 총 230개의 객실을 보유한 특2급 호텔 ► 대표자 서정호, GM Anthony MirzaⅠ. 서론 호텔의 개요로얄호텔강남노보텔독산노보텔유동비율Ⅱ. 본론 주요비율분석유동비율 = 유동자

  • 노보텔 NOVOTEL 마케팅,서비스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노보텔앰배서더 현장후기및 노보텔 브랜드분석
  • 노보텔, 소피텔, 이비스, 포뮬 원 등의 브랜드 구축은 아코르 그룹 차원의 철저한 시장분석과 브랜드 전략 하에 움직여 왔으며, 이를 통하여 아코르 그룹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호텔 그룹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유럽에서는 첫 번째 호텔 그룹이며, 매출액의 34%가 프랑스 내에서 이루어지며 프랑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대부분 유럽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유럽 base의 관광기업이다. 아코르라는 이름 아래 통합된 그룹의 호텔들은 15개 이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