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전략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호텔경영전략론
Contents
Unrelated Diversification
Merger & Acquisitions
(1) M & A 활동
(2) 성공적, 그리고 성공적이지 못한 M & A
Unrelated Diversification
크고, 관계되지 않은 다각화된 기업은 복합적인데, 이는 그들이 관계되지 않은 비즈니스에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 Cendant Corporation
- Gaming company
Richard Rummelt
- 다른 사업전략에 전념하는 기업보다 관계되지 않은 사업으로의 다각화를 꾀하는 기업들은 낮은 수익성을 갖게 된다.
Unrelated Diversification
관계되지 않은 사업다각화는 사업단위의 업무수행에 있어 중요한 요구가 발생한다. 산업 내에서의 복잡성의 증가와 기술적인 변화 때문이다.
많은 복합기업은 호텔체인들을 소유하였다.
Omni Hote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적 책임의 가지 주요한 구성요소
  • *일 시 201 호텔 경영 전략론*Social Responsibility사회적 책임의 4가지 주요한 구성요소(1) 경제적인 책임 - 사회 소비자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의무와 같은(2) 법적인 책임- 성문법 경계내의 경제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3) 도덕적 책임- 기록이 없는 코드와, 규범과 가치를 간접적으로 지키는 사회에서 유래된(4) 자신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책임*Social Responsibility맥도날드의 사회적 책임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지방학교를 위한 지원, 젊은

  • [세계기업전략론]포드 `FORD` 경영전략 및 한국진출현황
  • 한국자동차 산업연구소, 『2002년 세계 자동차 산업』이항구조 철, 2001.12『세계 자동차 업체의 경쟁전략 분석과 한국자동차산업의 진도』,산업연구원 http://www.ford.com Ford 공식 홈페이지http://myhome.shinbiro.com/~dwcij 최민정의 자동차백과사전http://members.tripod.lycos.co.kr/kcm7942/21004.htmlhttp://www.qicenter.com/center/cyberbook/toc.asp 품질경영 성과보상 및 인정시스템http://www.autonewsdata.comhttp://www.ford-korea.com Ford Korea공식 홈페이지http://www.lgeri.com 엘지경제연구원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최종 ReportS O N Y과 목: 세계기업전략론교 수:제출일: 2003년 12월 19일학 과: 이 름: 제목: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목차Ⅰ. 소니는 어떤 회사인가? ⅰ. 소니의 설립ⅱ. 소니를 빛낸 역대 CEO들ⅲ. 소니의 제품사ⅳ. 소니의 기업 목표와 그에 따른 문화Ⅱ. 소니의 조직구조Ⅲ. 소니의 산업구조ⅰ. 소니가 진출해 있는 시장ⅱ. 대표 제품ⅲ. 직접경쟁관계에 놓여있는 경쟁사Ⅳ. 기업 차원에서의 경영 전략ⅰ. 글로벌 경

  • [관광전략론] 호텔 신라의 성공 전략
  • 호텔기업 또한 급변하는 환경과 심화된 경쟁 속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보다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의 투자를 위하여 경영성과에 미치는 확고한 전략체계가 필수이다. 거래과정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시에 참여하고 제품을 저장할 수 없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호텔기업은 전략수행시 많은 변수가 작용하며 이러한 특성은 서비스가 호텔의 핵심 상품이기 때문에 가지는 특성이다. 또

  • [신경영][경영][신경영 전개과정][신경영 E비즈니스][신경영 마케팅][신경영 전략][신경영 방향]신경영의 전개과정, 신경영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신경영의 마케팅, 신경영의 전략, 향후 신경영의 방향
  • 경영의 마케팅좋은 제품은 잘 팔린다라는 생각은 이제 버려야 한다. 좋은 제품도 소비자의 욕구.니즈에 합당한 좋은 제품이어야 하며, 제품도 단순하게 제품하나에 승부를 걸지 말고, 거기에 어떤 상징적인 의미부여를 함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꿀 수 있어야 한다. 마케팅 전략에는 사업구성 전략의 설정, 제품시장전략의 설정, 유통 채널 전략의 설정, 세일즈 프로모션전략의 설정이 포함된다. 그리고 시장개척을 통한 구매인구 폭의 확장도 기해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