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주주 관련 문제와 기업 민주주의의 실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반주주 관련문제와
기업민주주의의 실현
서 론
본 론
이해관계자의 정의
기업의 지배구조 및 일반 주주
일반주주관련 주요 문제
일반주주와의 관계 개선 방안
결 론
-
-
-
-
Contents
1
2
3
기업 혁신
외부환경변화에 대처
이윤추구
생 존
이해관계자와의 올바른 관계 설정, 전략적 관계 조율
기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하는 지침
기 업
기업의 방향 조율
이해관계자
서 론
기업의 경영활동으로 인해 직 · 간접적
이득이나 손해를 보는 과업환경
기업의 경영활동과 관련해 직 · 간접적
이해관계에 있는 사회조직 / 집단
이해관계자
1차 : 일반주주, 근로자 / 소비자 집단, 협력기업
2차 : 지역사회, 생태환경, 해외진출지역
일 반 주 주
대주주를 제외한 주주
소액주주 (발행주식의 1% 미만 소유)
본 론
이해관계자의 정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