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성공 사례
The Original 딤채
위니아만도 소개와 연혁
회사명 주식회사 위니아만도
설립일 1999년 11월 1일
대표이사 김일태 (金日泰)
소재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121번지
주요 생산 제품
1)가정용 룸 에어컨/패키지 에어컨
2)딤채(김치냉장고)
3)뉴온(이온정수기)
4)공기청정기
인원현황
997명(2004년 8월 기준)
연혁
1962.12 만도기계전신인 현대양행 설립
1980.02 만도기계㈜ 상호변경
1995.11 김치냉장고 ‘딤채’출시
2003.03 위니아에어컨 김치냉장고딤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5년 연속선정
2003.04 위니아만도㈜ 사명변경
2004.1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김치냉장고 부문 1위수상
제품 소개
모델명: LS-A186DP
용 량: 185 Li
Room수: 2 Room
색 상: 갤런트 레드, 노블 골드, 네츄럴 우드, 퍼플 와 인
용 기: 속채운 김치 48~60 포기
성 능: 빠른/땅속/플러스 익힘, 익힘잔여시간 표시, 구입김치 보관,
야채/과일/육류/생선 보관, 생동 살얼음 보관, 보관온도 조절기능,
뉴 쿨링마스터, Moisture kit(보습기능), 강력 카본 탈취제,
Touch형, 4Way 방식 버튼, 인사이드 가이드 램프, 도어 세이프티 콜,
Ez클린, 리니어 외기보상, 뉴 소프트터치도어, 자기진단기능,
저소음, 정전보상메모리, 잠금기능, 신냉매/신발포제 등
가 격: 125만원~182만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마케팅과 부동산
  • 마케팅 사례3사례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한 만도 공조의 김치냉장고‘딤채’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딤채는 구전 마케팅으로 성공한.대표적인 상품이다. 만도는 공조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95년 김치냉장고를 개발한 뒤 판로 개척을 위해 서울강남 아파트단지에서 영향력이 높은 주부들을 선발,딤채와 김치를 무료로 나눠주고 일단 써보도록 했다.‘써보니 좋다던데’이 한마디 보다 나은 장사 방법은 없다. 이러한 소문이돌고 돌아 소비자 단체,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목차☺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4) 2%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5)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무엇입니까? ★ 2% 부족할 때의 독특한 브랜드네임☺T.G.I

  • [마케팅전략] 김치 냉장고 딤채의 성공사례
  • 김치냉장고 수출- 외국의 수요자 니즈에 맞게 기능을 추가 보완하여 수출빌트인으로 보급주방가구회사, 건설회사와 연계해기존 빌트인 제품 대체맞춤형 상품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색, 디자인 등 맞춤형 고가전략Ex. 딤채 컨설턴트보상판매기존 사용자들의 교체시기 도래를 이용하여보상판매 서비스 제공-충성고객 확보에 힘씀온라인 마케팅온라인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Ex. 커뮤니티 등을 조직, A/S(Before Service 인

  • 위니아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
  • - 위니아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 -- 목 차 -1. 요 약 문 2. 머 리 말 3. 본 론1) 기업소개2) 김치냉장고 업계현황3) 주경쟁사4) 목표고객5) 입소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6)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7)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전략 효과8) 딤채의 구체적 성공 사례4. 맺 음 말5. 소 감 6. 참고문헌 1. 요약문- 김치냉장고의 입소문 마케팅으로 성공을 이룬 “딤채“라는 김치냉장고의 이름의 어원은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이다.중종 이전에는 침

  • 위니아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
  • - 위니아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 -- 목 차 -1. 요 약 문2. 머 리 말 3. 본 론 1) 기업소개2) 김치냉장고 업계현황3) 주경쟁사4) 목표고객5) 입소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6)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7) 딤채의 입소문 마케팅전략 효과8) 딤채의 구체적 성공 사례4. 맺 음 말 5. 소 감6. 참고문헌 1. 요약문- 김치냉장고의 입소문 마케팅으로 성공을 이룬 “딤채“라는 김치냉장고의 이름의 어원은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이다.중종 이전에는 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