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 창업과 경영 크라제버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외식산업창업 및 경영
more than BURGER
KRAZE BURGER

KRAZE BURGER?
KRAZE burger = Korean + Crazy burger
(주식회사 크라제 인터네셔널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 음식점)
1998년 11월 압구정점 시작으로 현재 약 67개의 국내 점포와 홍콩 침사추이점, 아이스퀘어몰점을 포함한 69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 매장분류
⊙ 버거점-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 입니다.
⊙ 다이너-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와 파스타 또는 라이스를 판매합니다.
⊙ 크라제2-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버거 전문점으로서 “half self service”로 주문과 픽업은 셀프, 메인 식사 주문시 탄산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
For Community
사회환원을 앞장서는 기업
For Culture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For health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For Customer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
경영이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수제햄버거 전문점 창업(매운햄버거 컨셉) 사업계획서
  • 사업 형태를 보이고 있다. 현재 상위 50대 기업은 직영점, 가맹점, 직영+가맹점, 위탁관리 등 4가지 형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이며, 이 중 76%가 직영점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 외식 시장은 맛의 표준화가 핵심 요소인 만큼, 대다수 가맹본부가 직영점 위주의 경영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요식업 프랜차이즈 순위 중 1,3위가 KFC와 맥도날드인만큼 프랜차이즈 중 특히 햄버거 시장이 강세이다. 한국 기업인 롯데리아가 중국에 진출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경영이념4.2 경쟁관계4.2.1 맥도날드4.2.2 KFC5. 회사개요5.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5.2 설립일자 및 존속 기간5.3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5.4 주요사업의 내용5.5 회사연혁6. 재무정보7. 핵심사업8. 경영목표9. 내부환경분석9.1 핵심역량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9.1.2 NCSI 패스트푸드 분야 2년 연속 1위9.1.3 로열티 지불의 부재9.1.4 불고기버거세트의 우월성9.2 경영자원과 조직능력9.2.1 유형자원(1) 유통망(2) 재정적 능력1 신용등

  • 롯데리아 기업분석
  • 경영이념과 경쟁관계4.1 경영이념4.2 경쟁관계4.2.1 맥도날드4.2.2 KFC5. 회사개요5.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5.2 설립일자 및 존속 기간5.3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5.4 주요사업의 내용5.5 회사연혁6. 재무정보7. 핵심사업8. 경영목표9. 내부환경분석9.1 핵심역량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9.1.2 NCSI 패스트푸드 분야 2년 연속 1위9.1.3 로열티 지불의 부재9.1.4 불고기버거세트의 우월성9.2 경영자원과 조직능력9.2.1 유형자원(1) 유통망(2

  • [마케팅] 크라제버거 성공사례
  • 크라제 버거는 다음해인 1999년 4월 기존의 메뉴에 Salad, Pasta, Rice, Steak등을 추가시킨 Kraze Diner(크라제 다이너)를 선보이면서 보다 다양화된 메뉴로 고객들을 찾아 가게 된다. 또한 1998년 오픈 이후 지금까지 Quality Standard, Service Standard, Customer Satisfaction을 경영 이념으로 두고 이를 실천해 왔다. 매장에 크게 붙어있는 ‘NO MICROWAVE. NO CAN OPENERS. NO MSG라는 슬로건은 냉동 패티, 통조림 식품, 화학 조미료,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가공식품은 절대 사용하지 않고

  • 크라제버거 마케팅전략 및 재무분석
  • 크라제버거 만을 위해 개발한 100% 쇠고기 Patty와 수제 빵크라제만의 고유한 레시피로 조리한 제품7. 사업 개요서 론*호텔경영전략론*Kraze Korea Inc.글로벌 초우량 외식기업으로 성장해외진출체계적인 내부시스템 구축국내시장 점유율 증대多 브랜드 전략을 통한 회사규모 확장4대 경영목표8. 경영 목표서 론*호텔경영전략론*기초환경분석1. 외부 환경 분석 인구통계적 서구음식의 보편화 입맛의 다양화 전통적 밥상의 고정 관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