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10조 신화창조의 비밀 홈플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0년 10조
신화창조의 비밀
올해 나이 10살
아직 초딩!!
할인점 업계 1위 아닌,, 2위!!
한국인 아빠와 영국인 엄마 사이에서 출생
2위!!!
건방진 프로필
2위!!!
팍팍!!
이름: 홈플러스
1999년 5월 15일 홈플러스 출범
기업매출액 4년 만의 2위 달성
국가 고객 만족도 1위,
한국서비스 대상,
고객 만족경영 대상
금탑 산업 훈장,
한국 유통 대상,
한국 경영 대상 수상
브랜드 충성도 1위
1위!
국내 권위의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고객 만족조사 1위!!
유통업계 새로운 강자 홈플러스 !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1위!!
건방진 프로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민국의 동북아 국제관계 속 역사와 그 변천과정 조선시대동북아국제관
  • 비밀리에 석방한다. 한국정부는 휴전회담 참석을 거부하는 동시에 휴전문제에 대한 한국정부의 입장을 다음과 같이 발표한다. 첫째, 중공군의 한국 영토에서 축출, 둘째, 한미방위동맹의 체결 및 군사경제면에서 한국 원조, 셋째, 한국 통일의 방해 금지 등. 이승만 대통령은 아이젠하워 미국 대통령에게 “중공군의 북한잔류는 한국의 안전보장에 중대한 위협이 됨으로 대공(對共) 유화적인 정전협정의 체결보다는 한미 상호방위조약 체결 하에

  • [마케팅 원론] 이마트를 넘어서기 위한 홈플러스 마케팅 사례
  • 홈플러스는 10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10조 매출을 내다보는 국내 유통업의 톱브랜드로 성장하였다. 홈플러스의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통업계 시장 점유율 1위인 신세계 E-Mart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본 사례연구를 통해 홈플러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강점 및 약점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유통업계 1위로 나아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 및 실무적 시사점을 살펴보고자 한다.§2. 홈플러스 개요홈플러스

  • 홈플러스 CRM 전략수립
  • 홈플러스그룹은 그 성장세가 매우 빠르다. 1999년 창립한 이후 12년간 에서 보는 바와 같이 연평균 매출액의 증가율이 45%에 달하였고, 이익의 연도별 수치는 회사에서 대외공개를 꺼려 정확히 제시할 수는 없지만 연평균 증가율이 150%에 달할 만큼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그러한 와중에 회사 창립 10년만에 매출액 10조원을 달성하는 이른바 ‘10-10 신화’도 창조하였다. 제 2 장 홈플러스의 STP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대형할인점이란 유통기

  • 홈플러스 CRM 전략수립,홈플러스마케팅전략,홈플러스시장현황,CRM사례,CRM기업사례
  • 홈플러스그룹은 그 성장세가 매우 빠르다. 1999년 창립한 이후 12년간 에서 보는 바와 같이 연평균 매출액의 증가율이 45%에 달하였고, 이익의 연도별 수치는 회사에서 대외공개를 꺼려 정확히 제시할 수는 없지만 연평균 증가율이 150%에 달할 만큼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그러한 와중에 회사 창립 10년만에 매출액 10조원을 달성하는 이른바 ‘10-10 신화’도 창조하였다. 제 2 장 홈플러스의 STP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대형할인점이란 유통기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홈플러스는 최근 ‘홈플러스 e파란 어린이 환경실천단’ 제 7기생을 모집하고 오는 15일까지 매주 일요일 환경보호와 자연사랑을 주제로 한 환경관련 영상교육, 자연생태탐사, 자연체험교육, 생태놀이극 등을 실시한다. 롯데마트는 환경의 날을 맞아 영등포, 금천, 부평점 3개 점포에서 고객 300명에게 7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자연의 소리, 생명의 노래’ 환경음악회 티켓을 증정한다. 그랜드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할인점 그랜드마트 서울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