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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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SM 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사례
목차
제 1 장 서 론
1.한류(寒流)
2.기업개요
제 2 장 본 론
제1절 해외진출 배경
제2절 일본 음악시장 환경분석
제3절 SWOT 분석
제4절 4P-MIX
제5절 S.M Entertainment의 핵심역량
제 3 장 SM 엔터테인먼트의 보아 해외진출 성공사례
제1절 보아
제2절 일본진출 전략
제3절 보아의 일본성공 요소
제4절 성공한 일본 활동
제 4 장 결 론
제1절 앞으로의 행보
제2절 느낀점
한류(寒流)
현재 일반적으로 ‘한류’란 한국의 대중문화
내지는 문화상품이 90년대 후반부터
중국, 대만, 베트남, 몽골 등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한국의 음악, 드라마.
패션, 게임, 헤어스타일 등
대중문화와 한국 인기연예인들을
동경하고 추종하며 배우려고 하는
일종의 사회문화적 유행을 일컫는 용어이다.
한류(寒流)
1990년대 홍콩
1990년대 중국
1990년대 대만
대중문화유행
파생상품구매
한국상품구매
한국브랜드선호순
기업개요
선정동기 & 기업소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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